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마이너게이트 업데이트 MinerGate GUI v6.7 / v6.8 본문

마이너게이트 MINERGATE

마이너게이트 업데이트 MinerGate GUI v6.7 / v6.8

STIMA 2017. 6. 15. 14:03
반응형

채굴초보 여러분, 특히 마이너게이트를 이용해서 채굴을 열심히 하시는 여러분 마이너게이트에서 GUI 채굴 프로그램이 업데이트 되어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무엇이 어떻게 업데이트 되었다라고 공지된것이 없어서 왜 해야하는지는 모르겠지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어제 부터 이더리움과 이더리움클래식을 채굴 할때, 오류가 발생하는 현상이 제보되기 시작 했습니다. "Unkown error" 가 표시되는 이유를 확인해본 결과 ETH와 ETC를 채굴할때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 DAG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못하는 것 입니다. 이런 상황이면, 해결책을 없어서 기다려야 한다고 보았는데, 아래 그림을 보시면, 마이너게이트 산모양의 마크에 빨간색원에 하얀색 화살표 마크가 뜬게 보이실 겁니다. 이 마크가 새버전이 출시되었다는 표시 입니다.


<마이너게이트 6.6 에서 이더리움 계열 채굴시 오류 화면>



그리하셔, 마이너게이트 홈페이지에 방문을 하여 다운로드를 클릭하였으나, 새버전이 다운로드 되지 않고, 기존의 6.6버전만 계속해서 다운로드가 되는 것입니다. 마이너게이트 채팅창에 어떤 이용자는 새버전을 받았다고 하여, 위치를 찾았으니, 다운로드 받으세요.


하루사이에 6.8버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MinerGate GUI v6.8  <=== 다운로드 (망고님 제보)


MinerGate GUI v6.7  <===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하면, Unknown error 없이 DAG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채굴이 정상적으로 진행 됩니다. 참고로 기존 설치 파일을 제거할건지 물으면, 제거 하시고, 계속 설치를 하면 됩니다. 새롭게 설치된 6.7 화면의 MinerGate 로고에는 화살표가 없습니다!


<마이너게이트 6.7 설치하고, DAG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하는 화면>



Minergate 6.7 ethereum mining ok

<마이너게이트 6.7 이더리움 정상 채굴 하는 화면>



어제, 오늘 많은분들이 문의를 주셨는데요, 해결책을 찾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그럼 계속 즐거운 채굴 하세요.



마이너게이트를 처음 보시고, 

마이너게이트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시작해서 연속된 글들을 읽어보세요.


누구나 쉽게 채굴을 할 수 있다. MinerGate #1



오류가 해결 되었다면, 공감♡을 꾸~욱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