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마이닝 베스트 국내 최초 브라우저 마이닝 서비스 본문

코인채굴 coin mining/자바스크립트 마이닝 웹브라우저 채굴

마이닝 베스트 국내 최초 브라우저 마이닝 서비스

STIMA 2017. 12. 2. 00:00
반응형

제가 CoinHiveJSECoin과 같은 자바스크립트 채굴 서비스에 대해서 여러차례 소개해 드려었고, freebitco.in 에서도 브라우저 마이닝을 하고 있다고 소개해 드렸던 것은 다른 채굴 서비스 보다는 진입장벽이 낮을 것 같고, 충성도가 높은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곳이라면, 웹서비스를 운영하는데, 큰 보탬이 될거라 여겨졌기 때문 입니다. 그러면서 우리나라에서도 머지않아 이런 서비스가 많이 사용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보았죠. 그런데, 국내에서 마이닝 베스트(mining.best)라는 브라우저 마이닝 서비스를 시도 하여서 소개시켜 드립니다.





웹사이트는 해외 사용자를 겨냥해서 만드셨는지 모두 영문으로 되어 있지만, 한국분이 개발하신 서비스 입니다. (땡글에서 홍보를 하고 계셨거든요 ^^) 현재는 베타서비스로 수수료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채굴풀 수수료는 어쩔 수 없죠) 코인하이브를 사용하셨다면,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변경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사용방법은 코인하이브와 거의 동일 하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이라면, 어렵지 않게 적용할 수도 있고, 일반인이 자신의 PC에서 브라우저를 통해 모네로를 채굴 하신다고 하면, 소스를 html 파일로 만들어저 내컴퓨터에 저장하고, 브라우저로 실행을 하면, DOS콘솔창이 아니어도 채굴이 됩니다. 다만, 브라우저로 채굴하는 것은 콘솔로 채굴할 때 보다 성능이 약간 떨어지는건 어쩔수 없습니다. 브라우저를 한번 거쳐서 CPU를 가동하기 때문이죠. 마이닝 베스트가 잘 성장하면 좋겠습니다. ^^




사용법에 대한 문의가 있어서 내용을 추가 하였습니다.


예시 파일을 첨부 하였으니,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해보시고, 소스 파일의 내용을 변경 하시면 됩니다. 

채굴주소 및 적당한 CPU사용량을 지정 하세요.

거래소 지갑주소는 대부분 PaymentID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PaymentID 없이 적립이 가능한 로컬지갑이나, 웹지갑을 이용 하세요.


예시 파일 : miningbest.html


채굴결과를 보는 주소 : https://dwarfpool.com/xmr/address?wallet=모네로지갑주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