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버스트코인 채굴풀 poolofd32th.club 지갑주소 변경 본문

코인채굴 coin mining/버스트코인 BurstCoin

버스트코인 채굴풀 poolofd32th.club 지갑주소 변경

STIMA 2017. 12. 6. 00:00
반응형

버스트코인을 채굴을 한지 상당한 시간이 지났지만, 그냥 모으고 있습니다. 가끔 마중물코인이 필요하신 분들께 드리기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버스트코인 채굴창을 보고 있으니, 처음보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있었습니다. 버스트코인은 열을 발생하지 않기에 모니터링을 가끔 하고 있었기에, 얼마나 오래동안 발생한 오류인지 살짝 걱정을 하였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보시면, 버스트코인 채굴창에서 에러메시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채굴풀의 주소가 익숙하지 않은 번호 입니다.


[ERROR 1004] Your Burst account's reward recipient <E925-FACX-C2X8-49772> does not match pool's account <GATX-U4KB-7AWU-H3N8S>

You need change reward assignment and wait 4 blocks (~16 minutes)





Pool에 무슨 문제가 생겼는지 방문해 보았습니다. pool.poolofd32th.club

지갑주소가 BURST-GATX-U4KB-7AWU-H3N8S 로 변경되어 있습니다.





Transations 히스토리도 살펴 보았더니, 어제 변경된 주소에서 입금이 되어 있더군요.





Start Mining 버튼을 클릭하여, Miner 창을 엽니다. 그리고, 창의 왼쪽의 Change Reward Assignment : Change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경고창이 표시 됩니다. 여기에서 알려주는 지갑주소는 예전 주소이므로, 무시하시고, 채굴풀에서 알려주는 새로운 주소를 복사합니다.





그리고, 아래 입력창에 버스트코인 비밀번호 구문과 채굴풀의 새로운 지갑주소를 입력하고, submit 합니다.





지갑주소를 변경하면, 아래 Transactins에  수수료 1 burst가 소진된것을 알 수 있습니다. 수정하자 마자 캡쳐를 받아 confirm이 0 입니다.





이 상태에서 Start mining을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에러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은 상태로 채굴이 시작 됩니다.





에러메시지에 나온것 처럼 4 Confirm이 지난 후 채굴이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버스트코인의 특정 Pool에서 지갑 주소의 변경을 적용하는 작업을 체험해 보았습니다. Pool을 변경하는건 해봤는데, Pool의 지갑주소가 바뀌어서 설정을 변경하는건 처음해 봤습니다. 뭔가 불편한 것 같기는 하지만, 이것이 버스트코인의 특성 때문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