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채굴말고 비트코인 버는 freebitco.in #2 - 비트코인 이자와 복권 본문

Freebitco.in

채굴말고 비트코인 버는 freebitco.in #2 - 비트코인 이자와 복권

STIMA 2017. 4. 1. 15:50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freebitco.in운영 개념과 회원가입 하는 가장 기초적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회원가입해서 막상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주기적으로 컴퓨터를 켜서 적립을 하기는 여간 번거로운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프리비트코인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으로 적립을 하려면, 휴대폰으로 하는 것이 가장 적합 합니다. 항상 들고 다니므로, 생각 날때 마다 브라우저 열어서 한번씩 적립을 하면 되기 때문이죠. 


이번에는 freebitco.in사의트의 기능 3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FREE BTC

A : FREE BTC 메뉴는 이 사이트에 여러분이 방문하는 이유입니다. 광고를 보고, 광고를 보았다는 증명을 캡차로 하고, ROLL버튼을 누르는 지난번에 소개시켜드린 내용 입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설명은 필요 없지만, 4등에 당첨된 스크린샷은 한번 보여드리고 싶네요. 그 이상이 되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이게, 꽤 오래전에 캡쳐 받아 놓은 이미지 입니다. 좀 다른건 지금은 최저 적립금이 186 사토이 인데 비해, 그 당시에는 836 사토이 입니다. 그만큼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 했을때 캡쳐 받아 놓은 겁니다. 4등은 몇번 받아 봤는데, 그 이상은 아직 까지는 나온적이 없습니다.


MULTIPLY BTC는 위험 하므로, 제일 마지막에 소개 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EARN BTC

B : EARN BTC 메뉴는 최근 한달사이에 새로이 생긴 메뉴 입니다.

이 메뉴를 클릭을 해서 어떠한 기능을 작동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알려만 줍니다. 무엇을 알려주냐면, 이 사이트에 비트코인이 적립이 되어 있으면, 연이율로 4.08%의 이자를 붙여준다는 내용 입니다.



Your FreeBitco.in account is now also a bitcoin savings account!


Receive compounded daily interest on any balance that you hold in your FreeBitco.in account, without doing anything.


All you need to do is mantain a balance of at least 30,000 satoshi (0.0003 BTC) in your FreeBitco.in account and we shall pay you compounded interest on your full balance everyday. There is no lock-in period to earn interest (you start earning interest right from the first day!) and your balance can be withdrawn any time you wish. Treat your FreeBitco.in account like an instant-access savings account to hold your excess bitcoins and earn passive interest on your account balance everyday.


위 캡쳐 화면과 같이 영문으로 내용이 정리 되어 있습니다.

스크롤까지 하면, 여러가지 내용이 있는데, 중요한 것 몇 가지만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연이자 4.08%
  2. 이자를 지급한다고 해서, 인출을 정지 하거나 하지 않는다.
  3. 30,000 사토시 (0.0003 BTC) 이상이 되어야 이자가 지급된다.
  4. 이자는 특정시간을 정하여 하루에 한번 지급이 된다.
  5. 이자를 지급받고 싶지 않으면, Profile 에서 이자 지급 받는 것을 정지 하면 된다.


사실, 저도 이 사이트에서 어느정도 비트코인이 쌓이면, 다른 코인 계좌(야피존)로 전송을 했습니다. 왜냐하면, 야피존에서는 비트코인 두면 아주 약간의 이자가 나오기 때문 이죠. 그런데, 이제는 freebitcoin에서 더 높은 이자를 주니 전송을 할 필요가 없어 졌습니다. 아마도, 이 사이트도 사용자들이 인출을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이자 제도를 도입 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일부어 이자를 지급받기 위해 여러분의 비트코인을 이곳에 적립하는 것은 권하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가 우리나라에서 하는 서비스도 아니고, 만에하나 문제라도 발생하면, 돌려받기는 거의 불가능 하기 때문 입니다. 정 해보시려면, 이 사이트에서 획득한 코인정도만 모아서 하시길 권유 합니다. 그 것도 어느정도 이상 쌓이면, 안전한 계좌로 옮겨 놓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합니다.



LOTTERY

C : LOTTERY 메뉴는 제목 그대로 복권입니다. 무료로 비트코인을 적립받을 때 마다, 1개의 Lottery Ticket을 줍니다. 또, 게임을 통해 3500사토시를 벌게 되면, Lottery Ticket을 1개 줍니다. 이렇게 모여진 티켓을 1주에 1회씩 랜덤하게 추첨을 합니다.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 이번에 96회째 복권 입니다.



1등을 하게 되면, 2.88 BTC를 수상하게 되는 겁니다. 이렇게 10등까지 뽑아서 상금을 지급 합니다.

위 화면상으로는 복권 당첨 발표일이 1일8시간 남았다고 나옵니다.




위 캡쳐 화면은, 이 복권에 참여한 티켓의 수와 제가 보유한 티켓의수를 표시 해주고,

그에 따른 당첨확률도 보여 줍니다. 저의 경우 0.01% 나 됩니다. 이번에는 10명안에 포함될 수 있을까요?

그러나 불행이도, 아직까지 한번도 Lottery에 당첨된 적은 없습니다.


여기서, 한번 더 영업을 합니다. 복권에 당첨될 확률을 높이기 위핸 티켓을 구입하라고 하는 것이죠.

티켓 1장에 7사토시 이므로, 티켓 10,000장을 사면, 70,000 사토시를 지불하고,

로또의 당첨 확률을 0.1%로 높일 수 있게 되는 것이죠.




위 화면은 이전 당첨자의 USER ID와 당첨금액, 당첨되었을 당시의 보유한 Ticket 수를 표시해 줍니다.

1등은 티켓이 3백만개나 있었네요. 적어도 8등과 10등을 제외 하면, 2만개 이상의 티켓을 보유한 사람들이

당첨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REWARD외 기타 기능들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freebitco.in 가입하기


freebitco 더 읽을거리


#1 개념이해와 회원가입

#2 이자(Interest)와 복권(Lott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