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Bytecoin, Dukley 부동산그룹과 파트너쉽 채결, 예약 할때 바이트코인 사용 본문

블록체인 뉴스

Bytecoin, Dukley 부동산그룹과 파트너쉽 채결, 예약 할때 바이트코인 사용

STIMA 2017. 12. 4. 00:50
반응형

요즘 비트코인 가격의 상승으로 전세계가 들썩 들썩 하고 있습니다. 10,000 달러 돌파를 하는가 싶더니, 8천달러 근방으로 떨어졌다가 미국선물시장에서 거래될거라는 뉴스탓인지 다시 11,000달러를 우습게 돌파하였습니다. 덕분에 초등학생들 마저 용돈으로 비트코인을 산다고 할 정도입니다. 주식시장이라면, 이 정도면 이제 꼭대기에 왔으니 서서히 빠져나가야 할때가 되었다고 할텐데, 암호화폐 시장은 글쎄요 함부로 예측을 할 수 없는 시장입니다. 아무튼, 어디에서나 비트코인 뉴스가 연일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비트코인 뉴스는 언급을 자제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제목이 이것입니다 "블록체인 주변 것들". 블록체인의 메인 이야기가 아닌, 주변에 있는 언저리에 있는 소식과 채굴초보자 입문을 위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트위터를 둘러보다가, Bytecoin 트위터에서 공유한 뉴스소식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Dukley라는 부동산 그룹은 부동산 시장에서 암호화폐를 받는 기업인데, 이제 BCN을 받기로 했다고 합니다. 기존에는 BTC와 ETH만을 받았는데, 바이트코인이 추가 된것이라고 합니다. 

(뉴스출처 : https://www.cryptocoinsnews.com/booking-dukleys-made-simple-bytecoin/)


(화면 : Bytecoin 트위터)



마이너게이트로 인해서, Bytecoin을 알게되고 오랫동안 채굴을 해왔는데, 그다지 매력적인 코인은 아니었거든요. 그런데 bytecoin이 결제시장에 진출을 했나보구나, 하고 기특하게 생각을 했습니다. 그런데, 뉴스를 자세히 보니 취재를 통한 뉴스가 아닌, 보도자료 였더군요. 





그리고, 호텔사이트에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홈페이지로 보면, 몬테네그로에 있는 매우 화려한 호텔입니다.

https://www.dukleyhotels.com/





호텔 예약 페이지로 접근해 보았습니다. Pay with cryptocurrency 버튼이 보입니다. 정말로 암호화폐로 예약을 받네요.





예약 화면으로 넘어가니, 정말 Bytecoin BCN으로도 예약이 가능 합니다. 놀라운데요?




그런데, Bytecoin으로 얼마나 하는지, 확인을 하려고보니, 오류가 발생을 했습니다.

BTC로 하면, 제대로된 화면이 나옵니다. 그런데, BCN, ETH는 오류가 발생을 했습니다.




BCN이 나름 열심히 해보려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완성도에서 부족하네요. 

그리고, BCN Core팀이 BCN을 진정으로 키우려 한다면, Pre-mining 80% 한것에 대해서 털고 가야 할것 같은데, 그럴 생각은 없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