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비트렉스 기본(Basic)인증과 전화(Phone)인증 받고 거래 금액 늘리기 - bittrex 본문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기본(Basic)인증과 전화(Phone)인증 받고 거래 금액 늘리기 - bittrex

STIMA 2017. 9. 3. 00:00
반응형

비트트렉스로 회원가입하면서 시간을 조금 많이 허비 했습니다. 이유가 전화번호를 입력하는데, 너무 급하게 입력을 하는 바람에 잘못 입력을 했더라구요. 문제는 보통의 경우 잘못 입력하면, 수정해서 다시 입력하도록 하여 전화인증을 받으면 되는데, 처음에 잘못 입력한 전화번호는 수정이 안되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를 어쩌나... 다른 메일로 회원가입을 다시 해야 하나 고민 하다가 비트렉스에 직접문의를 하기로 하였고, Support 에 문의를 통해 전화번호를 수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시간이 걸렸습니다.


최근 전화인증이 없어지고, 바로 여권등을 통한 Enhanced 인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Advanced인증을 위한 여권등의 자료를 미리 준비한 상태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Bittrex Basic Verification 비트렉스 기본인증 받기


왼쪽 메뉴에서 Basic Verification을 클릭 합니다.




입력 항목이 매우 많습니다.

이 항목은 향후 거래액 증액을 위해서 여권과 동일하게 작성 하셔야 합니다.


FIRST NAME : GIL DONG (이름)

MIDDLE NAME : (빈칸)

LAST NAME : HONG (성씨)

BIRTH MONTH : 생월

BIRTH DAY : 생일

BIRTH YEAR : 생년


영어주소는 네이버에서 "대림동 영어주소" 입력하시면, 영문주소가 나옵니다. 그걸 보고 하시면 편합니다.



COUNTRY : 국가 South Korea

STREET ADDRESS : 거리주소

CITY : 도시명

PROVINCE : 지역


PASSPORT NUMBER (OPTIONAL) : 필수항목이 아니므로, 그냥 패스 합니다.




Submit을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1단계 정보는 해외사용자의 경우 우리나라 신용기관과 같은 곳에서 자체검을 합니다.




그런데, 한국사람 정보가 미국에 있을리 없겠지요. 그래서 1단계에서 인증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전화인증으로 넘거가야 합니다. [Verify Phone] 클릭 합니다.




2. Bittrex Phone Verification 비트렉스 전화인증 받기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먼저 국가를 대한민국을 선택 합니다.

번호는 010-1111-2222 번호라면,

제일 파에 0을 빼고, 1011112222 를 입력했습니다.

입력을 하고 Submit 버튼을 클릭 합니다. 




입력한 전화번호가 수정할 수 없도록 되어 있고

SMS로 인증코드를 보냅니다.



인증코드는 이런 형태로 옵니다. 

[국제발신] 요건 통신사에서 붙인거구요

Your Bittrex security code is 30XXXX




SMS로 받은 인증코드를 입결하고, Submit 하면, 전화 인증이 성공했다고 나옵니다.




페이지 리프레이스르 하시고, Summary 메뉴로 접근을 해보시며, Digital Token Trading에 권한이 생겼으며,

일일 최고 인출 가능 금액이 3 BTC로 되어 있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거래소들의 인증이 갈수록 강화되고 있어서, 변화의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해보시다가 잘 안될때는 Bittrex Support를 통해서 문의를 남겨두고 Slack으로 알려 주면 빠른 처리를 해줍니다.


거래금액을 늘리려면, 비트렉스 여권으로 강화인증 하기 를 읽어 보세요.


비트렉스 고객센터 이용하여 빠른 처리 하기를 읽어 보세요.


혹시, 비트렉스 회원가입부터 하셔야 한다면, 비트렉스 회원가입하고 이메일 인증 하기를 읽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