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freebitco.in CONTEST : 프리비트코인 콘테스트는 무엇인가? 본문

Freebitco.in

freebitco.in CONTEST : 프리비트코인 콘테스트는 무엇인가?

STIMA 2018. 7. 4. 00:30
반응형

요즘 프리비트코인을 모바일로 하려고 하면, 구글 캡차가 귀찮게 하여 잘 안하게 됩니다. 여러분이 문의를 주시는걸 보니, 다른분들도 그러시는 것 같습니다. PC는 괜찮고, 모바일에서만 발생하는 문제로 보여 집니다. 요즘처럼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 할때는 freebitco.in에서 주는 비트코인의 양이 늘어나서 비트코인 가격이 최고치 일때에 비하면, 훨씬 많은양의 비트코인을 받게 됩니다. 사실 이럴때 열심히 해야 하는데, 많이 바쁜관계로 정말 가끔 확인하고 있습니다. 매일 코인가격 하락하는 우울한 시장에 유일하게 기쁨을 주네요. ㅎㅎ





몇일 전 CONTEST라는 메뉴가 새로 생긴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메뉴는 없었고, 상단에 노란색창으로 표시가 되었는데요. 나중에는 초록색 CONTEST메뉴가 생겼습니다. 이 사이트는 처음부터 완전한 버전을 오픈하지 않고, 서비스를 적용하고나서 조금씩 조금씩 변화를 줍니다. 그래서, 이메뉴가 오래지 않아 없어질거라 생각하고 지나쳤는데, 메뉴가 생긴걸 보니, 본격적인 서비스로 운영을 하려는 것 같아서 다시 살펴 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는 기능이 아니기에 굳이 설명을 해야 하는 생각도 잠시 했으나, freebitco.in에 대해서 전반적으로 설명해주는 곳이 이곳이 거의 유일하기에 알려는 드려야 겠다는 생각으로 정리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리비트코인 CONTEST 메뉴 위치



상단 메뉴에 초록색으로 CONTEST라는 메뉴가 생겨, 눈에 잘 보입니다. 게다가 처음 몇 일은 NEW라는 아이콘 까지 붙어있었죠. 화면의 중앙에는 노란색상자에 wagering and referral contest에 참여하면, 총상금 $30,000 CONTEST가 진행된다며, 클릭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라는 공지가 표시됩니다.





프리비트코인 CONTEST 규칙 설명


CONTEST의 기간은 한달 이며,  2가지로 부문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첫번째는 wagering부문, 두번째는 referral 부문 입니다. 총상금 $30,000는 wagering 부분에 총 $20,000, referral 부문에 $10,000 배정이 되어 있습니다. 어디 까지나 총상금이므로, wagering 부분 1등은 $10,000를 받게 되고, referral 부분의 1등은 $5,000를 받게 됩니다. 순위별로 배정된 금액은 CONTEST가 종료된 후 그 시각의 비트코인으로 환산하여, 지급을 합니다.



Wagering? 

wagering은  MULTIPLY BTC를 의미 합니다. 홀짝 게임을 하라는 의미인데, 아시죠? 이 게임의 승률은 매우 낮다는 거... 감히 장담하건데, wagering으로 버신분들 없습니다. 잠시 벌었더라도, 더 큰 도전을 하게 되므로, 반드시 손해를 보게 됩니다. 혹시 wagering으로 벌어서 수익으로 전환 하신분 있으시면, 제보 부탁 합니다. 아직까지 한 분도 못봤습니다. 고로, MULTIPLY BTC는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어렵게 모은 비트코인 눈깜짝할 사이에 모조리 사라집니다.


Referral Wager?

추천인으로 가입하신 분들이 MULTIPLY BTC를 하도록 격려하는 부문 입니다. 한마디로 함께 불구덩이로 뛰어 들자는 이야기 입니다.



프리비트코인은 이런 콘테스트는 왜 하는 것일까?

이유는 단하나, 과거의 freebitco.in은 광고를 통해서 서비스를 운영하는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광고가 없어졌습니다. 이들이 수익을 내는 곳은 사용자들이 더 큰 비트코인을 얻을 욕심으로 비트코인을 입금하도록 하는것이 유일 합니다. 라스베가스와 다를것이 하나 없습니다. 라스베가스는 카지노 출입자에게 음료와 간식을 무료로 제공하면서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프리비트코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무료로 비트코인을 준다며 유인을 하지만, 정작 이 곳에서 일확천비트코인을 노리다가 큰손실을 입게 됩니다.


우리는 그 유혹을 이기고, 라스베거스에서 주는 음식만 먹고 나오는 것입니다. 무료로 주는 비트코인 꾸준히 모아서, 멋진 체리피커가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