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티스토리 굿즈, 티스토리 명함 : 스티마 STIMA 이름으로 명함이 생겼어요 본문

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굿즈, 티스토리 명함 : 스티마 STIMA 이름으로 명함이 생겼어요

STIMA 2018. 3. 23. 00:00
반응형

예상하지 못한 택배가 오면, 상당히 설레입니다. 무슨 물건일까? 누가 보낸걸까? 잔뜩 기대에 부풀죠. 특히 해외에서 주문한 물건의 경우 언제올지 정확하게 파악이 되지 않는 경우가 많아서, 잊고 살다가 받게 됩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해외에서 주문한 제품도 없는데, 상자가 있었습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살펴 보았더니, 티스토리라는 텍스트가 많이 들어가 있더군요. 아하, 티스토리 선물이 도착한 모양입니다. 훨씬 전에 올줄 알았는데, 상당히 늦게 온것 같아요. 2017년 결산을 신청해서 몇백명에서 준다고 했었는데, 당첨이 되었습니다. 당첨이 되었다고해서 티스토리 굿즈를 신청할 수 있었는데, 저는 명함을 신청했던 모양 입니다. 다른분들은 모나미 365볼펜을 받아셨더라구요. 저는 모나미 볼펜 대신 티스토리 명함을 개봉 합니다.


택배상자는 생략하고, 내용물을 꺼내어 보니, 이런 녀석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명함 두상자, 티스토리 로고 스티커, 티스토리 그래픽 스티커, 그리고 다이어리 이렇게 4가지 제품이 있었습니다.





다이어리는 깔끔한 색상의 촉감도 좋았습니다.





뒷편에 밴드가 있어서, 다이어리가 펼쳐져서 너덜거리지 않도록 합니다.





펼쳐 보면, 요런 느낌인데요. 완전히 펼치면, 겹쳐지는 부분없이 펼쳐닙니다.





스티커는 관심사항이 아니어서, 자세히 찍는건 패스 하구요. 명함을 보여 드립니다.

하얀색면은 뒷면이고, 빨간색면이 앞면으로 ID, 전화번호, 이메일, 블로그 주소 요렇게 들어갑니다.




덕분에 어디 갈때, 블로거 명함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블로거명함을 사용할일이 특별히 없기는 하지만, 업무가 아닌, 블로그일로 누군가를 만나게 될때, 회사명을 사용할 수도 없고, 좀 아쉬웠던 적이 있었거든요. 이제 티스토리 명함도 생겼으니, 본격적으로 밖으로 나가 봐야겠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티스토리 친구분들 찾아 다니는 것도 해보고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