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Burstcoin Pool 버스트코인 풀 정보와 풀 변경 - 실패 본문

코인채굴 coin mining/버스트코인 BurstCoin

Burstcoin Pool 버스트코인 풀 정보와 풀 변경 - 실패

STIMA 2017. 7. 19. 00:00
반응형

Burstcoin이 전반적으로 채굴을 하기에 불편 합니다. 지갑을 설치해야 하는점. 1 Burst를 사용해서 네트워크에 코인주소를 한번 배포해야 하는 점. 지갑설치 후 블럭체인이 100% Sync가 잘 되지 않는 점. 채굴풀의 정보가 별로 없고, 서버도 잘 죽는 점. 이래 저래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그래서 버스트코인으로 채굴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으실 것으로 예상이 되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있으시기에 한번 살펴 보았습니다. 버스트코인 채굴풀 정보!


버스크코인 채굴풀 정보 Burstcoin Mining Pool

2017년7월1일에 업데이트가 된 정보 입니다.



마이너 설정에서 넣을 Pool 주소와, 채굴 수수료, 등록 회원수, Pool에 참여할 수 있는 사이즈, Payout 기준 등에 대한 정보가 제공 됩니다.

https://www.burstnation.com/wbb/index.php?thread/395-pool-list/


제가 지난번에 채굴을 하던, Burst.Lexitoshi.uk 사이트가 채굴이 되지 않더 군요. 그동안 채굴한 건 안녕. 눈물을 머금고, 풀을 옮기기로 합니다. 그런데, 채굴에 참여할 수 있는 기준이 Any로 적혀 있는 채굴풀이 3군데가 보입니다. 이 3곳중에서 Penalty가 없는 곳이면서 Auto Payout이 5 Burst 이거나 120 block인 곳이 BurstPool.net 이어서 변경하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클릭을 했더니, 사이트 이동을 합니다. 이동을 해서 온곳이 여기 입니다. 뭐가 많이 있네요. 우리에겐 필요한 건 Pool Info 입니다. 클릭을 해봅니다.




Pool info를 클릭해서 이동한 페이지에 우리에게 필요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그런데 소개 사이트에서 본 내용과는 약간 다릅니다. 일단 Payout이 300 Burst 이상이어야 됩니다. 또는 360 blocks 지난 경우에도 지급이 됩니다.




그러면, 풀 설정을 변경하기 위해 필요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런데, 위 화면은 화면크기를 최대한 크게 하지 않으면, 나타나지 않습니다. 스크롤이 되지 않더군요.


Server : burstpool.net

Port : 8124

Pool Wallet Address : BURST-XMNX-P8AC-KGC3-2EKHG



이제, 풀을 변경하기 위해서 Burst Wallet에서 mining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서버 주소와 포트번호를 넣었으나, 뭔가 이상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Pool 주소에 지갑주소를 넣어 봤습니다.





그렇게 해서 서버주소를 변경하는데 1 Burst를 사용 했습니다.

이 상태에서 지갑 내장 마이너는 당연히 작동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지갑내장 miner 말고, 따로 받은 burst miner로 채굴을 해봅니다. 채굴설정은 아래와 같이 합니다.


 {

    "poolUrl" : "burstpool.net:8124",

    "submissionMaxDelay" : 30,

    "submissionMaxRetry" : 3,

    "socketTimeout" : 60,

    "maxBufferSizeMB" : 64,

    "plots" : 

    [

    "D:/Burst/plots"

]

 }


그런데, 안됩니다. 화면이 한참 정지해 있는가 싶더니, 




화면이 넘어가다가 plot 파일에 손상이 있다는 오류메시지만 뜹니다. 


결론은 실패


Pool 변경하는게 이렇게 힘드네요.

결국엔 지갑내장 마이너 설정에 들어있는 pool.burst-team.us 설정으로 변경하고 내장 마이너로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