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DataBroker DAO의 Early Token Sale에 참여 했습니다 본문

코인 소개

DataBroker DAO의 Early Token Sale에 참여 했습니다

STIMA 2017. 9. 19. 05:00
반응형

여러분 ICO는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각종 커뮤니티에서 ICO 정보도 많이 공유하고, 실제로 참여도 많이 하고 계시죠. ICO로 좋은 코인 하나 고르면, 짧게는 1년 길게 2~3년 후에 상장되어 높은 가격을 형성하는 코인들이 많이 있기 때문에, 트레이딩 보다는 답답하기는 하지만, 일정 시간이 지난 후 높은 수익을 얻으시는 케이스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아이오타의 경우 초기에 참여자의 경우, 11배 정도 수익이 났었다는 포스팅을 해드린 적이 있었죠. ICO가 이정도 인데요. DataBroker DAO에서 진행하는 Token Sale은 v1.0 시스템을 만들기 위한 자금 조달을 하고 있습니다. ICO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이번에 버리는셈 치고, Early Token Sale에 참여를 했습니다. 코인명은 DataBroker DAO 입니다. 이더리움 기반에 IoT 시장의 Data Marketplace를 목표로 하고 있는 코인 입니다. IoT시장은 잠재력이 큰 시장이나, 현재는 통신회사나 제조사 중심으로 돌아가고 있는데, 이 IoT의 데이터를 제공해주는 센서 소유자에게 수익을 주고, 이 데이터 모아서 판매할 수 있는 시장을 만들어 가겠다고 합니다. 


https://databrokerdao.com











위 캡쳐는 제가 DataBroker DAO 참여한것을 캡쳐만 받은 것 입니다. 실제 참여를 위해서는 이더리움 전송까지 해야 하는데, 그 부분을 설명하기에 제가 아직 확신이 서지 않아 당분간 지켜보려고 합니다. 대신, 관련 자료를 링크를 걸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databroker dao 관련 자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