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MRT] Merit 코인 구입해보기 / freebit.co.in 활용 본문

코인 소개

[MRT] Merit 코인 구입해보기 / freebit.co.in 활용

STIMA 2018. 9. 10. 18:55
반응형

한국사람들은 순위에 매우 민감합니다. 어떻게 해서든 순위 안에 들려고 하고, 순위안에 들어가면 1위가 되기위해 무던히 애를 씁니다. 저도 한국사람이라서 그런건가요? MERIT코인을 채굴을 해보아도, 웬만큼 해서는 순위안에 들어가지 않는 것입니다. "아 답답하다~"라는 생각을 하면서, 어떻게 하면 순위내에 올라갈 수 있을까? 아무리 살펴 보아도, 현재로서는 채굴하는 것 이외에는 초대를 해서 함게 참여하는 분들이 열심히 채굴을 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초대를 하려고 해도, 초대권(Invites)이 없으니 초대도 안되고, 초대권을 사려고 해도, MERIT코인이 있어야 살 수 있더라구요. 아니면, 어쩌다가 배포하는 에어드랍 Invites를 받아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결심을 했습니다. "MERIT 코인을 구매해보자."


MERIT 코인 freebitcoin으로 구입하기

먼저 거래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https://market.merit.me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아래 화면에서, 구매하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기 위해, 1번 상자의 Excahnge를 클릭 합니다. 우측화면에 매물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2번 상자를 보시면, 저는 170 MRT만 구매해 보려고, 왼쪽 체크 박스에 체크를 합니다. 그리고, 3번 상자의 Buy 170 MRT를 클릭하면, 구매프로세스가 시작 됩니다. 





Buy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정말 구입할 것인지 확인하는 창이 열립니다.





위 화면에서 Buy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창처럼 주문이 등록되는 화면이 표시 됩니다. 동그라미가 빙빙 돌다가 OK버튼이 활성화 되면, OK버튼을 클릭 합니다.





주문이 접수가 되었으며, 1번상자를 보면, 30분 안에 비트코인으로 입금을 해야 합니다. 2번상자에서는 입금할 비트코인 금액을 표시하고, 3번 상자에서는 입금할 주소를 보여 줍니다. 4번상자 Great! 버튼을 클릭하면, 상자가 사라 집니다.





그동안 모아 두었던, freebitcoin에서 입금을 하려고 합니다. 왜냐하면, 전송 수수료가 매우 저렵합니다. 510사토시 밖에 하지 않습니다. 여러곳에 비트코인으르 전송해야 하는 경우에는 freebit.co.in을 사용하면, 매우 유용합니다. 만약에 거래소에서 전송을 하려면, 적어도 50,000사토시는 사용해야 하는데, 100분의 1이네요. 어차피 공짜로 얻은 freebitcoin인데, 이럴때 사용하면, 정말 좋습니다. (freebit.co.in은 무엇인가?)


전송할 금액과 전송주소를 입력 합니다. 그리고, WITHDRAW버튼 클릭.





전송을 확인하기 위한 이메일이 발송되었다고 알려 줍니다. 이메일은 1시간 동안 유효하다고 하지만, 저는 30분전에 전송해야 하므로 메일서비스로 빨리 이동 합니다.




메일에, 링크가 와 있습니다. 빨리 클릭해 줍니다.




사이트가 일리면서, 정말 전송 할거면, CONFIRM을 클릭하라고 합니다. 클릭 해야죠!!





전송이 승인 되었다고 알려 줍니다. 15분 이내에 전송이 완료 된다고 표시가 됩니다.





MERIT Market 사이트에서 My Order메뉴를 클릭하니, paid 상태가 되어 있습니다. 이제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잠시 후 15분 정도 지나니, complete 상태가 표시 됩니다. 코인이 170개가 늘어나서, 195개가 되었습니다.





MERIT지갑에서 하위 1%였던 위치가 상위 30%로 바뀌었습니다. 전체 순위로는 1839등 이네요. 많이 올라간것 같지만 아직 멀었습니다.




앞으로 순위를 더 올려야 할지 정말 고민 되네요.

혼자 힘으로는 안되는것 같고, 함께 코인을 채굴하면서, 활동하실분이 필요한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GPU로 열심히 채굴하면서 함께 순위 올리실분 모집 합니다.

저에게도 초대장(Invites)가 없기 때문에, 수소문 해서 구하거나 구입해야 합니다.

그러니, 정말 GPU로 꾸준히 채굴 하실분만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해 주세요. 


https://wallet.merit.me/?invite=stima


MERIT코인 지갑 가입 방법 참고 하세요. 





그동안 출장 관계로 티스토리 친구분들 찾아 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내일 부터, 또 열심히 찾아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