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cryptosteel과 유사한 암호화폐지갑 개인키 저장 솔루션 billfodl 본문

가상화폐 관련 상품

cryptosteel과 유사한 암호화폐지갑 개인키 저장 솔루션 billfodl

STIMA 2018. 7. 29. 14:24
반응형

BillFold는 지갑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Bill(종이)를 Fold(접어서) 갖고다닌다고 하여, 지갑이라고 합니다. 보통 지폐를 접지않고 사용하는 지갑을 장지갑이라고 하지만, 지폐를 반으로 접어서 넣을 수 있는 지갑을 단지갑이라고 하지는 않지만, 지갑이기는 합니다. 아무튼, Billfold라는 이름과 비슷한 billfodl은 지갑의 의미를 갖고 있으면서, 가상화폐시장 전문용어인 Hodl(존버)를 따라 하듯이 알파벳 L과 D의 위치를 바꾸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로, 암호화폐 지갑과 관련있는 상품임을 인지할 수 있습니다. 물론, 경쟁제품인 CryptoSteel의 경우 암호화폐의 Crypto가 포함되어 있어, 더 명확하게 인지할 수 있습니다.


Billfodl 새로운 개인키 저장 솔루션

빌포들은 1,200도 온도에서도 데이터가 유지되며 316 stainless steel재질로 만들어져 있어 소금물을 포함한 어떠한 물에서도 녹슬지 않고 견딥니다. 뿐만아니라 백만볼트의 전기에서도 내구성을 자랑하며, 무엇보다 다른 경쟁제품보다 저렴한 가격인 $79.95 입니다.

<BillFodl 제품 이미지>




위에서 이야기한 장점을 유투브 동영상으로 짧막하고 강렬하게 홍보영상으로 만들었네요. 





현재는 Billfodl과 Cryptosteel 두 회사는 경쟁사인지 아니면, 동일 제품을 납품받아 브랜드화 하여 판매를 하고 있는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두 제품의 모양이 너무나 똑 같기 때문입니다. 위 Billfodl의 제품이미지와 아래 Cryptosteel의 제품이미지를 비교해 보시면, 너무 흡사하다는 것을 아실 수 있습니다. 브랜드명이 표시된 것만 다른 것처럼 보입니다.




Billfodl 사용 방법

평평한 책상 같은곳에 Billfold을 올려 놓고, 문자타일을 우측홈에 하나씩 밀어 넣습니다. 주의 사항은 빈칸이 없도록 채워 넣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billfodl이 가득차 있지 않으면, 극심한 열에 의해 휘어질 수 있다고 하네요. 사용방법을 동영상으로 한번 살펴보세요.




이번에는 billfodl 이라는 개인키 저장 복구 솔루션에 대해서 살펴 보았습니다. 개인키를 안전하게 보관한다는 것이 꼭 필요한 일인지 잘 이해가 가지 않을 수 있지만, 그야말로 만약에 한번 당할 수 있는 자연재해를 생각 한다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화재가 발생하거나, 수해를 입게 되거나, 태풍으로 인한 피해를 입게되는 등 사고가 발생했을 때 견딜 수 있는 제품이 정말 필요할지 고민을 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