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freebitco.in 브라우저 마이닝 기능 업데이트 본문

Freebitco.in

freebitco.in 브라우저 마이닝 기능 업데이트

STIMA 2017. 9. 24. 01:00
반응형

요즘 계속해서 브라우저 마이닝에 대해서 정리하고 있습니다. 브라우저로 채굴할 수 있는 양은 제한적이기 때문에, 사실상 개인이 수익을 목적으로 브라우저 마이닝을 통해 큰 수익을 올리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다만, freebitco.in을 통해서 ROLL을 통한 수익과 이자수익을 올리고 있으신 분들에게는 큰 추가 수익 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다고 보여 집니다.

프리비트코인에서 브라우저 채굴을 통해서 4일정도 채굴을 해보았습니다. CPU를 100% Full 가동을 시키면, 작업을 할 수 없기 때문에, 3 Threads 에서 70%로 가동을 시켰습니다. 그랬던디, 해시 성능이 15 H/s 정도 나옵니다. 그리고 수익은 2,442 사토시 입니다. 하루 평균 600 사토시 정도 인데요. Roll 을 12번 했을때의 수익이므로, 대략 하루치 Roll 열심히 한것 만큼의 수익이므로 괜찮은 수익입니다.


그리고, 브라우저 마이닝은 실험적으로 진행하기 때문인지, UI도 변경되면서 약간씩 모양이 바뀌고 있습니다. 그와 더블어 기능이 함께 변경 되었는데, 크게 변경된 것 을 알아 봅니다.


1. 새창열기 방식으로 변경
기존에 브라우저 창안에서 레이어창을 띄워서 채굴을 진행했던 방식에서, 새창을 열어서 채굴을 하고, 제목영역에 BROWSER MINING 이라고 써 놓았습니다.


2. 적립시간이 10분에서 1시간으로 변경
예상보다 호응이 좋아서, 이용자가 많은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추가수익이다 보니, 많이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다만, 채굴난이도는 올라갈 것이므로, 채굴량은 점점줄어들 것이 예상되기에, PC의 성능이 함께 업그레이드도 필요할 것입니다. 그래도 브라우저 마이닝이 좋은 점은 일판 PC로 비트코인을 채굴하면, 이정도 수익을 올릴 수 없다는 점 입니다.


3. 여러대의 PC에 가동시킬 수 있는 URL 생성
아마도 PC로 채굴을 하면서 그런 생각 하셨을 수 도 있을 것 같은데요. PC가 여러대 있으신 분들은, URL로 브라우저에서 접속만 해 두면, 채굴이 추가로 되기 때문에, 편리 합니다.


위 화면은 브라우저 마이닝 접속시 상단의 설명 화면인데요. 1번 링크는 현재 링크를 의미 합니다. 2번 링크는 내가 다른PC에서 비트코인을 채굴하고 싶을때, 사용하는 URL 입니다. 모양은 똑같은나, 전체 채굴한 양만 표시되지 않을뿐 채굴 방법은 동일 합니다.

이제 freebitco.in은 3가지 방법으로 비트코인을 벌 수 있습니다. 적립, 이자, 채굴


Freebitco.in 모르시는 분이라면, 읽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