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freedoge.co.in 구글 캡차 잘 안됩니다. 연락 방법. 본문

Freebitco.in

freedoge.co.in 구글 캡차 잘 안됩니다. 연락 방법.

STIMA 2017. 12. 8. 12:00
반응형

프리비트코인을 하면서, 프리도기코인을 덤으로 하기는 하는것이지만, 최근 프리도기코인의 캡차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정확하게 입력을 했음에도 Incorrect captcha 라고 하기에 한 일주일 정도는 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겠지 하고 있었는데, 다시 해도 안되더라구요. 프리비트코인은 트위터라도 있어서 질문이라도 할텐데, 프리도기코인은 트위터도 없고 어떻게 연락해야 하나 답답합니다. 그래도 두가지 모두 해결하는 법을 정리해봅니다.


freedoge.co.in 연락 방법

프리도기코인 사용하면서, 특별히 연락할 일이 있지는 않지만, 혹시 문의를 하게 된다면, FAQ 메뉴에 How can i contact you가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contact form 창이 열립니다.

이름, 이메일, 문의내용을 적습니다. 그리고, submit을 클릭 합니다.





입력을 하고나면, 이름과 이메일항목은 남아 있고, message내용이 사라지면서, 하단에, Message sent successfully!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제가 이번에 남긴 메시지는 구글캡차가 잘 안된다. 확인좀 해봐라 하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무슨 답변이 올지 기다려 봅니다.



freedoge.co.in 구글캡차 대체 방법

앞서 말씀드린것 처럼, 구글 캡차가 프리도기코인에서의 구글캡차가 이미지도 여러번 선택해야 하고, 시간이 더 많이 소요되는데다가 문제는 제대로 풀었음에도 아래 화면처럼 Incorrect captcha entered 라는 오류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아래 화면에 보시는 것 처럼, ROLL 버튼 바로 위에 있는 셀렉트박스에서 캡차의 종류를 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Solve Media라는 캡차를 선택하면, 훨씬 간단하고 빠르게 캡차를 통과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프리도기코인에 문의 하는 방법과, 구글 캡차를 대신하는 Solve Media 캡차로 변경하는 방법을 살펴 보았습니다.




Freebitco.in 적립 하기.


Freedogeco.in 적립 하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