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간단한 ICO정보 제공 ICODROPS.com 본문

ICO 정보제공 서비스

간단한 ICO정보 제공 ICODROPS.com

STIMA 2018. 11. 15. 23:00
반응형

어제 부터 폭포수처럼 흘러내리는 코인가격에 시장이 휘청거리는 와중에 지금처럼 큰 폭으로 하락을 하는 상황이 새롭게 진입할 수 있는 시그널이라고 보고, 많은 분들이 시장 상황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여기에서 더 떨어질 것인가? 아니면 반등을 할 것인가 이겠죠. 시장은 항상 움직이고, 위기가 있으면, 기회가 오는법, 하루하루 시장 상황에 흔들리지 않고, 오늘은 새로운 가상하폐 도구를 살펴보려 합니다.


ICODROPS.com 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도메인에서 보는 것과 같이 ICO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데, 복잡하게 이러저런 정보를 제공하는게 아니라, 간단하게 진행중인 ICO의 모금액 도달률과 앞으로 시작될 ICO, 최근에 종료된 ICO를 한눈에 볼 수 있게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서비스 메뉴에 Active ICO, Upcoming ICO, Ended ICO, Whitelist, ICO STATS이 있습니다. 각 메뉴별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Active ICO

현재 ICO가 진행중인 코인에 대한 리스트 입니다. 기본으로 평가를 받은 ICO와 그렇지 않은 ICO를 모두 한꺼번에 볼 수 있고, 리스트에서 카테고리와, 현재 모금한 금액, 목표금액, ICO종료까지 남은 날짜를 한번에 확인 가능 합니다. 물론, 개별 코인을 클릭하면, 상세한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Upcoming ICO

업커밍ICO는 ICO가 시작되지 않았지만, 곧 시작될 코인의 리스트 입니다. Active ICO메뉴에서 모금액만 빼고 동일한 내용을 보여 줍니다.




Ended ICO

종료된 ICO를 보여줍니다. 다른 메뉴와 다른 정보는 ICO종료날짜가 표시되고, 코인의 심볼을 보여줍니다.





WHITELIST

화이트리스트는 ICO중에서 참여하기 전에, 사전에 참여자의 자격을 확인하는 단계를 거치는 단계 입니다. 요즘은 WHITELIST와 KYC를 함께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화리에 등록하기 쉽도록 정보를 모아 놓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ICO STATS

마지막으로 ICO STATS은 ICO를 진행한 코인의 수익성을 보여주는 리스트 입니다. 아래 화면은 USD기준으로 ROI가 높은 순으로 정렬을 해보았는데요. 이더리움의 경우 563배, NEO는 63배, Augur는 17배, ATN은 11배, 0X는 10배, TRON은 9배 정도의 수익이 난 상태입니다. 지금의 폭락상태에서도 이 정도면, 호황기에는 정말 많은 수익이 있었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에 등록된 500개의 ICO코인 중에서 10배 이상의 ROI를 올린 코인은 여기에 표시한 5개 뿐이라는건 커다란 함정 입니다. 즉, 코인투자에서 너무 큰 수익을 바라지 마시라는 말씀 입니다. 욕심이 크면, 함정에 빠지기 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