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무료비트코인 freebitco.in 에서 ROLL 할때 추가 bonus(보너스)를 지급 본문

Freebitco.in

무료비트코인 freebitco.in 에서 ROLL 할때 추가 bonus(보너스)를 지급

STIMA 2017. 6. 14. 20:17
반응형

프리비트코인으로 열심히 비트코인 모으고 계신가요? 오늘 freebitco.in에서 오후에 갑자기 보너스 비트코인을 엄청나게 많이 주어서 이게 무슨일인가 하고 어리둥절해 하고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캡쳐 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래는 기본적으로 73사토시 정도가 적립되어야 하는데, BONUS +0.00001387 BTC가 적립되는 것이었습니다. 자그만치 20배에 가까운 비트코인이 적립이 되니, 웬만한 CPU로 채굴하는 것 보다 더 많이 받게 되는 셈입니다. 현재 시세로 잽싸게 계산을 해보았습니다.


0.00001460 BTC x $ 2746.72 x 1,000 원 = 40원


대략 광고 한번 보고(요즘에는 광고도 안나오네요), ROLL 한번 클릭하면, 40원이 적립 되는 셈 입니다. 하루에 많이 하면, 10번 정도 할 수 있는데, 10번 접속해서 ROLL 했다고 치면, 하루 400원인 셈입니다. 이 정도면, 초등학생 용돈정도 되는거 아닌가요? ^^;


freebitco.in bonus bitcoin



문제는, 도대체 어떤 이유로 주는 것인지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 프리비트코인의 트위터에도 해당 내용은 나와 있지 않구요. 

사이트 FAQ에서도 안내가 전혀 없습니다. 왜 그런지 알아야 답답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그러던 중, 제보를 받게 되었습니다. 아래 캡쳐화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보된 내용을 보면,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됩니다.


BONUS +0.00000365 BTC added to all rewards!

Play MULTIPLY BTC or buy lottery tickets to increase your FREE BTC

rewards by up to +0.00001387 BTC


다시 해석을 해보면, 365사토시는 왜주는지 모르겠지만, 보너스로 주고, Multiply BTC를 하거나,

Lottery tickets를 구입하면, 최대 1387 사토시를 보너스로 준다는 내용 입니다.



freebitco.in 보너스 무료 비트코인



그렇다면, 제 경우에는 lottery tickets를 구매 해본적이 없기에, Multiply btc를 해서 보너스 최대 포인트를 받게 되는 것이고, 제보의 경우는 365 사토시의 보너스를 받고 있는데, Multiply BTC를 더 많이 하면, 보너스 포인트가 늘어난다는 뜻 인것 같습니다.



보너스 비트코인을 주는 이유에 대한 예측


최근 비트코인이 시세가 높아지면서, ROLL(광고보고 클릭)을 했을때 받을 수 있는 비트코인이 100사토시가 안되었습니다. 꽤 오래전에는 1,000사토시까지도 된적이 있었기에, 참여자들이 계속 참여하는데 대한 자괴감이 들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이 서비스에 대해 아시는 분들은 상당히 많지만, 대부분 "그거 얼마나 한다고 그걸해", "귀찮다" 인 경우가 대부분 이거든요. 바로 이점이 프리비트코인 측에 전달이 된게 아닐까 하는 예상을 해봅니다. 그래서, 1번 ROLL을 해도 적지 않은 혜택을 주어 참여자가 더욱 많이 늘어 나도록 하는 것이겠죠.


그러면서, MULTIPLY BTC를 더 많이 하도록 하고, Lottery Tickets를 구매하도록 해서, 제공한 비트코인을 회수하도록 하고, 궁극적으로 Deposit을 유도 하려는 전략인것 으로 보입니다.


혹시, 프리비트코인에 대해서 모르시는 분들은 freebitco.in에 대한 개념과 회원가입 부터 차례로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더 좋은 글을 원하신다면, 공감♡꾸~욱눌러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