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무료비트코인 freebitco.in의 보너스선언 Claim Bonus 규칙 변경 본문

Freebitco.in

무료비트코인 freebitco.in의 보너스선언 Claim Bonus 규칙 변경

STIMA 2017. 7. 17. 20:33
반응형

프리비트코인에서 별다른 언급 없이 Claim your bonus의 기능을 변경 하였습니다. 무언가 테스트를 하는 느낌이라고나 할까요? 이전에 이 기능에 대해서 설명을 했을때에는 수익대비 위험부담이 너무 크다고 말씀을 드린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변경된 방식에 대해 미리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로직은 동일하지만, 참여금액을 낮추어 큰손실은 없지만 그만큼 큰 수익도 없도록 바꾸 었습니다. 그러면 이 방식은 왜 만들었을까요? 변경된 Earn BTC의 화면을 한번 보겠습니다.




먼저 Claim Bonus (보너스 선언)의 규칙은 내가 1,000사토시를 적립하면, 프리비트코인에서 1,000사토시를 적립해주어 2,000사토시를 만들고, Multiply BTC 게임을 적립한 금액의 25배 규모의 게임을 진행해서 완료 하게 되면, 적립된 2,000사토시를 주는 결론적으로 1,000 사토시를 보너스로 받는 게임 입니다. 더 자세한 설명은 Claim Bonus로 보너스 받기를 참조 하세요. 참조 글과 변한 포인트는 Claim 크기가 작게 변화 되었다는 것과 WAGER의 규모가 40배에서 25배로 줄었다는 점 입니다.



변경된 보너스 선언 CLAIM BONUS

Multiply BTC를 통해서 1,616 satoshi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알려 줍니다. 보너스를 받기 위해 클릭을 해보겠습니다. 최소 1,000 사토시, 최대 1,616사토시를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테스트를 해보기 위해, 1,000 사토시를 클레임 해보겠습니다. 약관을 체크 하고, CLAIM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래 화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0사토시가 성공적으로 선언 되었습니다 라는 초록색 박스가 보입니다. 그리고 아랫쪽을 보시면, Bonus Terms 이라는 링크가 있구요. 그 아래 Your Bonus Account가 있습니다. 보너스 계좌 정도로 해두시죠.

BALANCE 에 2,000 사토시가 있구요. WAGER REMAINING에 50,000 사토시가 표시 됩니다.




BALLANCE라는것은 Multiply BTC (이하 "게임") 를 할 수 있는 한도 입니다. 2,000 한도 내에서만 Claim Bonus (이하 "보너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2,000 이상을 손실이 나면, 내가 보너스 게임을 하기 위해 인출한 1,000 사토시가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WAGER REMAINING은 게임에서 이기던 지던 베팅을 했던 누적금액을 의미 합니다. 에를 들어 100 사토시를 10게임을 해서 5번 이기고 5번을 지면, BALLANCE는 그대로 2,000 사토시가 되고, WAGER REMAINING은 49,000이 됩니다. 



이렇게 게임을 하고




또, 게임을 해서 WAGER REMAINING이 0이 되면




BONUS ACCOUNT창이 닫히면서, BONUS ACCOUNT에 있는 잔액이 내 계좌로 들어오게 됩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을 한 문장으로 정리하여 쉽게 설명하면 2,000사토시 규모의 게임을 하고 50,000어치 게임을 하고 남은 보너스 계좌의 있는 비트코인을 가져오는 것입니다.



Freebitco.in에서 CLAIM BONUS를 만든 이유

이 사이트의 특징에 대해서 처음부터 설명 드렸습니다. 이 사이트는 사용자에게 무료로 비트코인을 준다고 모여들게 하고는 그들이 모은 비트코인을 다시 회수해 갑니다. 게다가 이 룰에 익숙해진 사용자가 점점 늘어나게 되면, 그들 중에는 자신의 비트코인을 DEPOSIT하여 게임을 즐기게 되고, 결론적으로는 손실을 보게 됩니다. 확률적으로는 우리가 프리비트코인을 이길수가 없기 때문이죠.


그럼 Claim Bonus를 만든 이유는? 제가 이 사이트를 소개시켜 드리면서 Multiply BTC는 하지 마시고 무조건 적립하라고 말씀 드립니다. 그래서 대부분 적립만 하시죠. 그런데, 어느 정도 모이게 되면, 호기심이 발동 하면서 한번씩 하게 됩니다. 모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심장이 쫄깃해진다고 하시더군요. (물론, 저는 말렸습니다.) 이렇게 호기심이 생기도록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규칙을 만드는 것입니다. 특히나 최대 한도가 몇 천 사토시라고 하면, 얼마 안되니까 하는 생각으로 한번씩 하게 되어 있습니다. 몇 번은 승리를 하게 되겠지요. 하지만 결국에 손실은 우리의 몫이 되고, 프리비트코인은 미소를 짓게 됩니다.


이렇게 야금 야금 한발자국씩 빠져들게 하는 것이죠. Claim Bonus가 바로 그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첫발을 디디게 하는 장치인 것이죠. (대출시장에서 첫달 무이자 서비스가 그런 장치라고 하더군요.) 제발 부탁이니, 모으기만 하세요. 정 하시겠다면, 미련도 후회도 하지 않을 자신있는 분만 하세요. 다만, 첫발 디딘 그곳이 이라는 것 만 알아두세요. ^^;;;;





Freebitco.in 적립만 하실분 읽어 보시고 시작 하세요.


Freedogeco.in 적립만 하실분 읽어 보시고 시작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