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채굴말고 비트코인 버는 freebitco.in #1 - 개념과 회원가입 - 프리비트코인 본문

Freebitco.in

채굴말고 비트코인 버는 freebitco.in #1 - 개념과 회원가입 - 프리비트코인

STIMA 2017. 3. 31. 18:05
반응형

비트코인에 대해서 조금 둘러보신분들이라면, 프리비트코인(freebitco.in)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아마 한번쯤 사용해 보다가 뭐 이거 얼마나 모을 수 있겠어 라고 생각하며, 서서히 잊어버리겠지요. 이런 형태의 서비스로 상당히 많은 서비스들이 있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서비스들이 문을 닫았죠.


이런 형태의 서비스를 부르는 명칭으로 bitcoin faucet 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수도꼭지 정도 되겠습니다. 수도꼭지 처럼 사이트에 방문해서 광고를 보면, 비트코인을 줄줄 부어 준다는 의미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이 사이트의 운영원리는 사이트 방문자들이 1시간에 1번씩 방문을 해서 광고를 보고, 광고를 보면, 비트코인을 적립해 줍니다. 대신 사이트는 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하고, 광고주로 부터 광고비를 버는 수익모델을 갖고 있습니다. 한때는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통해서 수익을 올렸으나, 무슨 이유에서인지 현재는 애드센스 광고는 제거되고 다른 광고들이 표시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 사이트가 곧 망하겠구나 하고 생각했는데, 아직까지 운영되는 것을 보니, 저력이 있는 것으로 생각 됩니다.


저도 이 freebitco.in 사이트를 계속 지켜보면서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아마도 3년쯤 전부터 사용한 것 같습니다.

현재는, 0.04 BTC 정도 적립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이정도면, 소개시켜 드려도 괜찮겠다 생각이 들어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1. freebitco.in 회원가입 하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freebitco.in




E-mail Address (이메일)

Password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가능 합니다.

Bitcoin Address (optional)은 향후 적립한 비트코인을 수령하기 위한 주소 입니다. (나중에 변경도 가능 합니다)

제 블로그를 가끔 이용하시는 분들은 폴로닉스에 비트코인 주소가 있으실 테니, 그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로봇이 아닙니다 <-- 요것은 캡차라는 것 알고 계시죠? (악용을 하기 위해 기계적으로 회원가입을 막기 위해 사용되는 도구)

캡차까지 통과 하고 나서, [SIGN UP]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이제 부터는 브라우저에 쿠키로 자동로그인이 되어 있어서 다시 로그인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freebitcoin 광고보고 비트코인 적립하기


광고는 일부러 본다기 보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을 하면, 상단과 하단에 표시되면, 광고를 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본인이 로봇이 아님을 증명하고 (기계적으로 광고비를 가져가는 것을 막기 위한 조치) [ROLL]을 클릭하면,

숫자가 랜덤하게 돌면서 적립금액이 정해 집니다.



A : 사이트 운영자가 각종 공지사항을 표시 하는 곳 입니다. 캡쳐된 화면에 나온 공지는 2팩터 인증을 하라는 메시지 입니다. 적립된 비트코인을 계정 탈취 등으로 빼앗기지 않게 보안을 강화 하라는 뜻 입니다.


B : 숫자판이 랜덤하게 돌아가는데, 6등에 해당하는 0~9885 까지는 192 사토시를 지급한다는 의미 이며, 1등에 해당하는 10000 숫자가 나오면, 0.192 BTC를 지급하는다는 의미 입니다. 이 숫자는 비트코인의 시세에 따라서 실시간으로 바뀝니다. 오래전에는 광고 한번 볼때 마다 300사토시를 받은 적도 있었습니다. 저는 최고로 높게 받은 등수가 4등 정도 입니다. 1시간에 한번씩 무료 복권 돌린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적립금액이 계속 바뀌는 것은 이 사이트가 처음 만들어졌을때가 1비트코인이 200달러 할 때 입니다. 그래서, 200달러의 가치를 최대 적립금으로 정하고, 그 기준으로 나머지 당첨 적립금을 주기 때문 입니다.


C : 캡차 입니다. 기계적으로 악용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D : ROLL : 캡차를 통화 하고, ROLL 버튼을 눌러야 비트코인이 적립 됩니다.


E : 광고 입니다. 이 사이트 수익원 이죠.


F : DEPOSIT : 이 사이트로 비트코인을 적립할 때 사용 하는 버튼 입니다. (이 사이트에 적립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향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G : WITHDRAW : 적립된 비트코인을 인출하는 버튼 입니다.




이 페이지에서 캡차 통과 하고, ROLL을 클릭하면, 디지털 숫자판이 돌아가고 당첨되는 적립금이 표시 됩니다.



위 캡쳐된 화면을 보시면, 07757 이라는 디지털 숫자판이 표시 되었고, 그 밑에 

"You win 0.00000192 BTC, 2 free lottery tickets and 2 reward points!"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192 사토시를 적립해주었다는 뜻이고, 2개의 lottery 티켓과, 2 리워드 포인트로 획득했다고 표시 합니다.

일단, 오늘은 lottery 티켓과, reward 포인트는 무시 하세요. 비트코인 적립에만 집중 합니다. ^^


또, 적립금액 표시 화면에서 한번의 광고가 또 보여 집니다.


비트코인의 적립은 1시간에 1회만 가능 합니다. 계정 기준이기도 하면서 IP도 체크 합니다.

따라서, 동일한 IP에서 여러계정으로 적립을 시도 하면, 먼저한 1사람만 적립이 되고

다른 사람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그런데, 적립이 되고 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표시 됩니다.

이 창이 뜨는 이유는, 이 사이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을 홍보하기 위함 입니다.



이 freebitcoin 사이트는 광고를 본 것에 대한 댓가로 비트코인을 주시면,

일단 적립한 비트코인을 주지 않기 위해서, 게임을 만들었습니다. 


베팅하여 비트코인을 벌수 있게 하는 게임이죠

일종의 카지노의 LO-HI 게임과 같은룰 입니다.


미리 말씀 드리지만, 도박에 도전하면, 대부분 실패 합니다.

어설프게 도전해서 어렵게 적립한 적립금 날리지 마세요.


이 창이 뜨면, 그냥 오른쪽 위에 있는 X클릭하여, 창을 닫으면 됩니다.


그리고, 차분히 1시간 이후에 다시 적립하시면 됩니다.


다음번 포스팅에서는 이 사이트의 4.08% 이자 기능과 다른 기능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선을 회원가입 하셔서, 비트코인을 벌어 보세요.

티끌모아 태산 입니다. ^^


그리고, 일단 시작을 하셨다면, 30,000사토시가 될때 까지는 열심히 모으시고,

그 이후 부터는 쉬엄 쉬엄 하셔요. 30,000 사토시가 되어야, 이자가 나오기 시작 합니다.




freebitco.in 가입하기



freebitco 더 읽을거리


#2 이자(Interest)와 복권(Lottery)

#3 리워드(Rewards)

#4 프로필,광고,통계

#5 비트코인 게임




보너스 : freedoge.co.in 으로 비트코인 더 벌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