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채굴말고 비트코인 벌기 freebitco.in #5 - MULTIPLY BTC 비트코인 게임 본문

Freebitco.in

채굴말고 비트코인 벌기 freebitco.in #5 - MULTIPLY BTC 비트코인 게임

STIMA 2017. 4. 22. 18:12
반응형

MULTIPLY BTC에 대해서 설명을 해야 하나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 부분에 대해서는 게임으로 볼 수 도 있지만, 게임의 형식이 과도하게 몰입하게 되면, 보유하고 있는 비트코인을 모조리 날릴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이 부분은 패스를 해야 겠다고 생각을 했다가도, 요즘같은 세상에 제가 정리하지 않는다고 해서 안할것도 아니고, 해외에서는 이 게임에 대한 공략에 대해서 논의가 많이 되고 있기에 정리를 해보기로 결심 했습니다. 


하지만, 미리 말씀 드리지만, 재미삼아 해보시는 것은 괜찮지만, 과도하게 몰입을 하거나, 이 게임에서 이익을 얻기위해 자신이 보유한 비트코인을 적립해 가면서 게임하는 것을 절대로 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후회 합니다!!!!



위 화면을 보시면, [MANUAL BET]과 [AUTO BET] 두가지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Manual bet (수동 배팅)에 대해서는 설명하려고 합니다. 


화면의 중앙을 설명 드립니다.

디지털 숫자가 05683 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 숫자는 이 게임에서의 승리 여부를 표시하는 가장 중요한 숫자 입니다. 5250보다 높은 숫자가중앙화면의 디지털 숫자판에 나온 숫자가 높을것 같다고 생각 되면, [BET HI]를 클릭하고, 4750보다 낮을 것 같다고 생각 되면, [BET LO]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의 예측이 맞으면, 내가 베팅한 금액을 받게 되는 것이고, 예측이 어긋나면 내가 베팅한 금액을 빼앗기게 되는 단순한 게임 입니다. LOHI (로우하이)라고 합니다. 위 화면에서는 2701을 베팅하면서 HI에 베팅을 해서 성공을 하여 2701 사토시를 받게된 화면 예제 입니다.




이어서, 화면의 좌측을 먼저 설명 드립니다.

"MAX PROFOT PER BET"는 1회 배팅으로 얻을 수 있는 최대 수익을 20BTC로 제한을 한 것 입니다. 

"BET AMOUNT"는 베팅을 할 때, 게임 참여자가 손쉽게 게임을 하도록 하기 위해서 "/2" 현재 베팅의 나누기2,  "2X" 2배 배팅, "MIN" 최소 베팅 (1사토시), "MAX" 최대 베팅 (보유한 전체 비트코인)을 하도록 해줍니다. 밑에 직접 베팅을 입력할 수 도 있습니다.

"WIN PROFIT"은 "BET AMOUNT"와 아래 PAYOUT에 따라서 얻을 수 있는 수익을 표시해 줍니다.

"PAYOUT"은 베팅한 금액에서 몇배를 받고 싶은지를 입력하는 것 입니다. 화면에서는 2배를 받겠다는 것이며, 배수도 직접 입력하여 조정할 수 있습니다. 베팅금액이 높아지만, 승률(WIN CHANCE)은 떨어지게 됩니다.

"WIN CHANCE"는 승률 입니다. 화면상에서의 승률은 47.50% 입니다. 반대로 질 확률은 52.5% 이겠죠. 서비스 제공자가 이길확률은 2.5%가 높은게 아니라, 5%나 높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이 승률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승률이 높아지면 PAYOUT은 적어 집니다.




화면의 우측을 설명해 드립니다.

"PLAY FOR JACKPOT"은 중앙 화면의 디지털 숫자가 8888이 되면, 잭팟(jackpot)에 배팅한 것에 대한 상금을 주는 방식입니다. 베팅을 할때 마다 Jackpot을 노린다고 할때, 2사토지를 베팅하면, 10000사토시를 상금으로 받게 되고, 13사토시를 베팅하면, 100000사토시를 상금으로 받게 되며, 최대 12500사토시를 베팅하면 ,1비트코인을 상금으로 받게 되는 방식입니다. STAT에 가보면, JACKPOT으로 당첨되신 분들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 저의 경우에는 잭팟은 되어본 적이 없을 뿐더러, 8888이라는 숫자가 나와본 적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단의 "ROLL HISTORY"를 설명해 드립니다.

LO, HI를 참여한 히스토리가 모두 남겨져 있습니다. 제일 위의 기록이 가장 최근에 참여한 기록 입니다. 히스토리를 찬찬히 보시면, 1사토시로 HI, LO를 번갈아 하다가 마지막에 2701사토시를 HI로 걸었는데, 5250보다 높은 5683이 나왔기 때문에, 승리를 한 것 입니다. 잭팟(JPOT)은 선택하지 않았기 때문에, X로 표시되구요. VER은 이 게임이 공정한 게임이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도구 입니다. 클릭을 해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SERVER의 SEED와 SEED HASH, Client seed, Nonce를 조합하여 게임에 대한 조작없이 공정한 게임이었다는 것을 증명하는 도구 입니다. 솔직히, 어떤 의미인지 심도있게 검증해본적은 없습니다. 전세계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하는 게임이니 그들중 누군가는 검증 했으려니 생각하고. 그냥 넘어 갔죠. 공정하겠지 하고 말입니다. ^^;;;


전체적으로 정리를 해보면, 이런 형태의 게임은 확률적으로 정확하게 50%의 확률이 아니기 때문에, 서비스 제공자가 52.5% 승률, 게임 참여자가 47.5%의 승률을 갖고 있기 때문에 게임이 지속적으로 계속되면 확률상 질 수 밖에 없는 게임 입니다. 승리를 하셨다면, 그건 일시적으로 운이 좋았던 것 입니다. 지속적으로 하게 되며, 반드시 패배하게 되어 있습니다. 그 사실만 명확히 알고 계신다면, 제가 걱정이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번 더 경고 드립니다. 채굴이 본인의 책임하에 컴퓨터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마이닝 하듯이, Multiply BTC 게임 역시 본인의 책임하여 하셔야 하므로, 과도한 몰입과 감당할 수 없는 베팅을 절대 금합니다. ^^




광고보고, 비트코인 벌어 봅시다. freebitco.in 가입하기



freebitco 더 읽을거리


#1 개념이해와 회원가입

#2 이자(Interest)와 복권(Lott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