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마이너게이트 모바일 마이너 v1.19 - 채굴하는 동안 화면유지 본문

마이너게이트 MINERGATE

마이너게이트 모바일 마이너 v1.19 - 채굴하는 동안 화면유지

STIMA 2017. 8. 19. 00:57
반응형

마이너게이트가 간만에 열일 했네요. 모바일 마이너 버전을 기존 1.16에서 1.19로 버전업을 하면서 모바일로 채굴하는 채굴자들의 불편한 점을 해결했습니다. 마이너게이트에서 발표한 내용은 다음 3가지 입니다. 이번 버전 업데이트는 지금까지의 업데이트 보다 정말 마음에 드는 기능으로만 업데이트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칭찬해 주고 싶습니다.


이번에 공식적으로 표기한 업데이트 입니다.


  • Ability to mine without login : 로그인 없이 채굴하기
  • Unconfirmed balance amount : Unconfirmed 코인의 양 표시
  • Keep device screen on option : 모바일 화면 계속 켜두는 옵션 적용

로그인 없이 채굴하기

지금까지는 로그인을 반드시 해야만 채굴이 가능 했습니다. 이제 부터는 로그인 계정 입력만으로 채굴을 가능 합니다. 대신 Dashboard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채굴만 열심히 하는 옵션인 셈입니다. 아래 화면에서 Start Mining을 클릭 하시면, 계정명(이메일) 입력란이 표시됩니다. 계정을 입력하면, 바로 채굴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채굴화면에서는 메뉴가 없으며, 채굴하기 위해 설정을 나가는 버튼이 생성 됩니다. 환경 설정중에서도 Notification 설정 부분만 할 수 없으며, 나머지 설정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nconfirmed Balance 표시

이 부분은 이전 1.16버전에서도 있었던 기능 같습니다. 정확성이 높아 진걸까요? 물음표를 클릭해보면, 각 코인별로 Confirmed로 넘어가는 시점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PC버전에서는 알려주지 않았었는데, 모바일버전에서는 이렇게 공식적으로 알려 주네요.




화면 계속 켜두기

모바일 마이너로 장시간 채굴을 하려고 하면, 모바일 설정에서 계속 켜두는 설정이 없습니다. 최대가 30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화면이 꺼져도 채굴이 되는 것 같은데, 않되고 있을때도 있어서 일일이 확인하기가 여간 번거로운게 아닙니다. 이제 계속 켜둘 수 있으니, 스마트폰으로 대량 채굴을 하는 경우에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기능

기존에는 Mining speed를 따로 설정하는 기능이 없었습니다. Thread count 만 조절할 수 있었지요. 이번에는 채굴화면에서 Low, Med, High 3단계로 채굴 성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이렇게 꼭 필요한 기능이 업데이트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