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마틴게일(두배걸기) 법으로 MULTIPLY BTC 도전 하기 본문

Freebitco.in

마틴게일(두배걸기) 법으로 MULTIPLY BTC 도전 하기

STIMA 2017. 5. 14. 22:33
반응형

마틴게일 베팅법에 대해

Multiply BTC를 하시는 분은 없을것으로 믿습니다. 왜냐 하면 너무 위험한 게임이기 때문 입니다. 이 게임으로 손실을 본 사례를 보여 드리려고 합니다. 이 게임은 일전에도 말씀 드렸듯이 승률이 47.5%인 게임 입니다. 그래서 장시간 진행을 하면, 확률적으로 지게 되어 있습니다. 저도 몇 차례 테스트를 해보았는데, 단기적으로는 이기더라도, 장기적으로 항상 지더군요. 그래서 몇 가지 방법을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그 중에 마틴게임(두배걸기)법을 이용해서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마틴게일법이란 자신이 제일 처음 걸었던 베팅액의 두배를 걸어서 최종적으로는 승리를 하겠다는 단순한 방법 입니다.


예를 들어, Multiply BTC에서 초기에 100사토시를 betting 했다고 해봅니다.

만약에 승리를 하게 되면, 100사토시 획득하게 됩니다. 지게 되면 100사토시를 잃게 됩니다.

잃게 되면, 2배인 200사토시를 베팅 합니다. 여기서 승리를 하게 되면, 200사토시를 획득하지만, 앞에서 이미 100사토시를 잃었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100사토시만 획득하게 되며, 만약에 지게 되면, 300사토시의 손실을 보게 됩니다.


두번째에서 손실을 보게 되면, 다시 2배인 400사토시를 베팅을 하고, 또 손실을 보면, 800사토시 이런식으로 계속 베팅액을 2배씩 증가 시키면, 최종적으로는 승리를 하게 된다는 이론 입니다.


Freebitco.in에서 마틴게일 적용하면

이 이론을 freebitco.in의 Multiply BTC게임에 적용을 하려면, 한가지 이슈가 더 있습니다. Low에 계속해서 베팅을 할 것인지, High에 계속해서 베팅을 할 것 인지, 아니면, Low, High를 번갈아가면서 베팅을 할 것인지를 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테스트에서는 Low-High를 번갈아 가면서 베팅을 하는 테스트를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아래 캡쳐화면을 보세요.



베팅의 크기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1사토시 입니다. 마틴게일을 적용한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마틴게일로 적용해서 했을때 위험 부담때문 입니다. 주욱 세어 보시면, Low, High를 번갈아 가면서 betting을 했는데, 14번째에서 승리를 하였습니다.


만약에 마틴게일법을 적용 했더라면, 8192사토시를 베팅을 했을때, 승리를 했을 것이고, 최종적으로 제가 얻을 수 있는 수익은 1사토시 입니다. 1사토시 얻자고 8192 사토시를 베팅하는것은 너무 큰 부담인 것이죠.



다시 한번 정리하면, 


1. 마틴게일법으로 승리를 하기 위해서는 자본이 커야 한다는 것입니다.

2. 최초 베팅금액을 얻기 위해서, 위험 부담이 2의 N승의 크기로 커지기 때문에, 위험 감수에 비해 얻는 수익이 최초 베팅한 금액 입니다.

3. 예시로 든 상황이 14회만에 승리를 했지만, 더 여러번 연속적으로 패배할 수 있음을 명심해야 합니다.





광고보고, 비트코인 벌어 봅시다. freebitco.in 가입하기



freebitco 더 읽을거리


#1 개념이해와 회원가입

#2 이자(Interest)와 복권(Lott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