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채굴말고 비트코인 벌기 freebitco.in #3 - 리워드 - 무료비트코인 본문

Freebitco.in

채굴말고 비트코인 벌기 freebitco.in #3 - 리워드 - 무료비트코인

STIMA 2017. 4. 2. 16:43
반응형

이전 포스팅에서는 freebitco.in의 운영 개념과 회원가입, 이자와 복권(LOTTERY)에 대해서도 알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프리비트코인 사이트에서 주는 리워드(REWARDS)와 REFER, FAQ에 대해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REWARDS

D : REWARDS는 프리비트코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종의 보상과 같은 개념 입니다. 


Redeem your reward points for some awesome prizes and bonuses here!

Receive 6 free reward points for every FREE BTC roll you play, 3 points for every roll your referrals play and 3 points for every 0.00003500 BTC that you wager in the MULTIPLY BTC game!



기본적으로는 1번 ROLL을 하면, Reward 2 Points를 제공해 주고, 게임을 통해 3500 사토시를 획득하면, Reword 1 Points를 줍니다.

그런데, 지금이 이벤트 기간이어서, 곱하기 3배르 하여, 리워드 포인트를 6포인트를 제공하고, 3500사토시를 획득하면, 3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현재 74,034 리워드 포인트를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리워드 포인트를 7사토시의 값어치를 쳐줍니다. 따라서, 만약에 이 리워드 포인트를 비트코인으로 환전을 하면 0.00518238 BTC 정도를 받을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오랜기간 사용하다 보니 조금 쌓여 있는 것 같습니다. 순간, 이 리워드 포인트를 비트코인을 환전을 하여 이자를 더 받아야 겠다라는 생각도 해보았으나, 상품으로 바꿀수도 있기에 조금은 더 기다려 보기로 했습니다.



REWARD POINT PRIZES


For items that need to be shipped physically, we shall contact you via email for a shipping address after you make the redemption. Although we shall try to ship items locally wherever possible, in some cases we might not be able to do so. In such cases, you may be charged additional customs duties by your government for receiving the item. In all such cases, we shall let you know before we ship the item and you will have the option to get the cash equivalent of the item in bitcoins. 


원래, freebitcoin 사이트에서 제공해 주는 리워드 포인트의 목적은 오랜기간 활동을 하면서 모은 리워드 포인트를 실물제품으로 제공해준다는 개념으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제공해주는 상품의 카테고리를 보면 6가지가 있습니다.


  • 전자제품 - ELECTRONICS
  • 하드웨어 비트코인 지갑 - HARDWARE WALLETS
  • 기프트카드 - GIFT CERTIFICATES
  • 무료 비트코인 보너스 - FREE BTC BONUS
  • 복권 티켓 보너스 - LOTTERY TICKETS BONUS
  • 리워드 포인트 보너스 - REWARD POINTS BONUS


간단한 것 부터,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리워드 포인트 보너스(REWARD POINTS BONUS) 는 FREE BTC Roll 을 할 때, 24시간 동안 RP(Reward Point)를 더 많이 지급하는 권리(?)를 부여받는 것 입니다. RP상품이 4가지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중에 12 RP 상품을 사용한다고 하면, 24시간 동안 기존에 제공되는 RP에서 1 RP를 추가적으로 지급 받습니다.

대충 계산해보면, 여러분이 아무리 열심히 Free BTC를 한다고 해도, 1시간에 1번씩 한다고 해도, 12번 하기 쉽지 않습니다. 따라서, 하루에 12번 이상 Free BTC를 할 자신이 있으신 분들이 이 상품을 받는 것입니다.



복권 티켓 보너스(LOTTERY TICKETS BONUS) 는 24시간 동안 복권 티켓을 1장을 추가적으로 지급 받는 상품 입니다. 복권에 당첨이 잘 될 것 같으신분들은 도전해보시면 되겠습니다.


FREE BTC 보너스 (FREE BTC BONUS) 는 24시간 동안 BTC를 보너스를 더 받는 상품 입니다.

예를 들어, 32 RP를 사용하면, FREE BTC를 10% 더 줍니다.


나머지 GIFT CERTIFICATES, HARDWARE WALLETS, ELECTROINCS는 실물 상품을 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5 EGIFTER GIFT CARD의 경우 333,333 RP가 필요 합니다. 25달러 짜리 상품권인데, 33만 RP가 필요하니 웬만해서는 쉽지 않겠죠.


전자제품의 경우 상품의 종류를 정리해보겠습니다. (이 상품들은 주기적으로 변합니다)


 상품명

 Reward Points

 IPHONE 7 PLUS (256 GB)

 12,920,000 RP

 APPLE IPHONE 6S (128 GB)

 12,653,333 RP

 SAMSUNG GALAXY S7 EDGE (32 GB)

 10,266,533 RP

 SAMSUNG GALAXY S6 EDGE (32 GB)

 6,666,533 RP

 APPLE IPHONE SE (64 GB)

 6,653,333 RP

BEATS SOLO2 WIRELESS, ACTIVE COLLECTION 

 2,666,533 RP

 GOPRO HERO SESSION

 2,653,333 RP

 FITBIT CHARGE HR WIRELESS ACTIVITY WRISTBAND

 1,678,267 RP

 KINDLE PAPERWHITE E-READER

 1,599,867 RP

 SAMSUNG GEAR VR - VIRTUAL REALITY HEADSET

1,193,200 RP


리워드에 대해 할 이야기가 많은데, 너무 많아서 일단 여기서 줄여야 할 것 같습니다. 핵심은 다 말씀 드렸어요. ^^



REFFER

E : REFFER 는, 추천을 하는 것입니다. 이 서비스를 친구들에게 추천하여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친구들이 활동한 양에 따라 보상을 받는 것입니다.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가장 수월한 방법은 레퍼럴코드를 배포하고 그 링크를 따라서 회원가입을 하게 하는 것입니다. 




FAQ

F : FAQ 는, 웹사이트에 대해 여러분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미리 정리해 놓은 곳입니다.

초기에는 사이트에 대한 설명이나 연락처 등이 없으니, 가끔 사이트가 안열리거나 하면, 불안하기도 하고, 먹튀 했구나 하고 털썩 주저앉기도 했었죠 ^^;;; 그리고, 어디서 무얼 어떻게 해야 하나 답답했는데, FAQ메뉴가 생겨 완벽하지는 않지만 설명이 되어 있어서 대략적으로 어떤 내용인지는 이해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이번에는 Contact Form이 생겨, 사이트 운영자에게 문의를 할 수 있는 창구가 열려서 더 좋아 진것 같습니다.






freebitco.in 가입하기



freebitco 더 읽을거리


#1 개념이해와 회원가입

#2 이자(Interest)와 복권(Lott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