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마이너게이트 V7.0 업데이트 : 채굴모드와 확장모드 구분 본문

마이너게이트 MINERGATE

마이너게이트 V7.0 업데이트 : 채굴모드와 확장모드 구분

STIMA 2017. 10. 21. 00:00
반응형

마이너게이트에서 요즘 열일 하고 있습니다. 최근 비트코인 시세가 상승하면서, 비트코인에 대해서, 가상화폐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면서, 스마트폰용 모바일 마이너도 지속 업데이트를 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PC용 채굴 프로그램도 업데이트를 하였습니다. 편리한 기능들이 모바일에 먼저 적용되고, PC에 적용이 되는 그런 느낌 입니다. IT업체들이 모바일 퍼스트를 외치는 이유가 여기에서도 반영이 되는 듯 합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버전은 7.0 입니다. 이정도 도면 상당히 많은 업데이트를 한 느낌이 듭니다. 마이너게이트는 초보 채굴자들이 쉽게 채굴계에 입문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도구임에 틀림 없습니다.


이미, 계정을 갖고 있는 상태라는 전제에서 시작 하겠습니다. 만약에 회원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마이너게이트 홈페이지 회원가입 을 하고 오세요.



아래 보이는 화면은 로그인 7.0버전을 설치하고 실행한 화면 입니다. Email 칸이 있고, Start mining 버튼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초록색으로 희미하게 Extended mode 라는 버튼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Email 입력하고, Start mining 하면 바로 채굴모드로 채굴을 진행하고, 계정 정보 전에체 대해 알수가 없습니다. 이 컴퓨터에서 채굴되는 상태만 알 수 있죠. 그 밑의 Extended 를 클릭하면, 패스워드 까지 입력하여 로그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면, 계정의 전체적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마이너게이트 채굴모드

먼저 이메일만 입력하고, Start mining 버튼을 클릭 합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Wallet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리고, 각 코인별로 얼마나 채굴되어 있는지 확인이 안됩니다. 현재 프로그램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해시성능과 작업량이 표시 됩니다.




마이너게이트 확장모드 Extended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Start Extended mode를 클릭하면, 기존 버전에서 보는것과 같이 모든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여러분은 stima의 마이너게이트 채굴계정의 상태를 보고 계십니다. 각종 코인들이 채굴된게 보이실 겁니다.

위에 WALLET 버튼도 보이실거구요. 




마이너게이트에서 코인이체를 하는 방법이 기존에 홈페이지, PC채굴기 두가지에서 모바일 까지 확장 되었습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라도 이체를 할 수 있습니다.



채굴을 하고 싶은데 잘 모르시겠다는 분들은 마이게이트 1편 부터 차레대로 보시길 권합니다.

가상화폐 입문자 분들은 암호화화폐(가상화폐/비트코인)으로 수익을 얻는 방법도 참고로 읽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