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스마트폰 채굴 minergate mobile miner v1.25 본문

마이너게이트 MINERGATE

스마트폰 채굴 minergate mobile miner v1.25

STIMA 2017. 9. 18. 00:00
반응형

마이너게이트의 모바일 버전인 Minergate Mobile Miner v1.25 버전이 9월17일에 출시 되었습니다. 마이너게이트가 이렇게 열심히 일하는걸 이전에는 본적이 없었던 것 같은데, 모바일쪽으로 승부를 걸은걸까요? 사용자 입장에서는 어느쪽이던 사용하기 편리하면 되는 겁니다. 사실 이전에 점검했을때가 1.19 버전이기 때문에, 그 사이에 업데이트 된 것들을 함께 알려 드리게 되었습니다.

메뉴화면에서는 Calculator 에만 New 아이콘이 붙어 있지만, 그 사이에 몇 가지 기능이 개선 되었습니다. 물로, 알려지지 않은 버그를 포함 해서요.


먼저 대시보드를 보면, Unconfirmed에서 어느정도 숫자가 올라가야 confirmed로 넘어가는지 숫자를 알필요가 없어졌습니다. 초록색 그래프 형식으로, 그래프가 오른쪽으로 진행 되면, Confirmed로 넘어가기 때문이죠. 이부분 때문에, 그동아 마이너게이트의 핵심 질문사항중 한개였던, Unconfirmed로 깔끔하게 처리 했습니다.


이번 버전에서 업데이트 된 기능으로 Calculator 입니다. 채굴 해싱파워를 입력하면, 예상되는 채굴량을 1시간, 1일, 1주일 치의 예상 채굴량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Calculator의 Rices 탭은 각 코인의 현재 시세를 그래프로 볼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나름 편의 기능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마이너게이트가 점점 사용자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는 것 같죠? 더욱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