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무료비트코인 freebitco.in BCC(BCH)를 BTC로 환전하여 지급 본문

Freebitco.in

무료비트코인 freebitco.in BCC(BCH)를 BTC로 환전하여 지급

STIMA 2017. 8. 4. 13:05
반응형

무료비트코인을 지급하는 Freebitco.in에서 비트코인 캐시(Bitcoin Cash : BCC or BCH)를 지급을 시작 하였습니다. 지급하는 방식은 1 BCC 당 0.145 BTC을 지급하는 방식 입니다. BCC의 시세변화에 따라 변화된 금액을 지급해 주는지는 명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가만히 있었는데, 약 14%해당하는 별도의 수익이 생기니 기분이 좋군요. ^^ 


BCC를 BTC로 적립 받는 법

1. freebitco.in 사이트에 접속을 하시면, 상단에 EXCHANGE BITCOIN CASH 라는 링크가 보이실 겁니다. 일단 그 링크를 클릭 합니다.




2. EXCHANGE BITCOIN CASH 라는 창이 열립니다. 하드포크 당시 보유하고 있었던 비트코인 금액에 1:1 비율로 비트코인캐시를 적립해 주고, 0.145 BTC/BCC 비율로 비트코인으로 환전을 해준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특별히 하실일은 없으시고, [EXCHANGE]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트코인캐시가 비율에 따른 비트코인으로 적립이 됩니다. 제 경우 613,708 사토시를 얻게 됩니다. 저걸 모으려면, 몇 달을 해야 하는데, 꽤 괜찮습니다.



그런데, 저는 테스트를 위해 BCC를 잠시 더 보유하려고 합니다. BCC를 지급하는 비율이 계속변하는 것인지 확인을 해보기 위해서 입니다. 그래서, 지인께 부탁해서 BCC를 BTC로 환전을 시도 하시도록 요청 하여 캡쳐 화면을 받았습니다. 모바일로 하고 계신가봅니다. 모바일 화면을 캡쳐 받아 주셨네요. 67만 사토시를 갖고 계셨는데, 거의 10만에 가까운 9만8천사토시를 얻으셨네요. 머지않아 100만 된다며 기뻐하십니다.



여러분들도 MULTI BTC에 한눈 팔지 마시고, (꼭 하고 싶으시다면, 본인의 마지노선을 꼭 정하시고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한번에 몽땅 빼앗깁니다) 꾸준히 적립 무조건 적립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모으시다 보면 좋은 기회가 있을겁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모으시면, 일정 금액은 본인에게 노력에 대한 댓가로 거래소나 지갑등으로 인출을 하셔서 따로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freebitco.in에 모두 적립해 두면, 이자가 생겨서 좋기는 하지만, 분산을 해두면 만일의 사태에 어느정도 대비할 수도 있기 때문이죠.


오늘도 열심히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




Freebitco.in 처음 이신분 읽어보세요.


Freedogeco.in 처음 이신분 읽어보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