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프리비트코인 freebitco.in 회원 가입과 이용 방법 최신버전 본문

Freebitco.in

프리비트코인 freebitco.in 회원 가입과 이용 방법 최신버전

STIMA 2018. 10. 2. 06:00
반응형

비트코인을 모아 보고 싶은데, 암호화폐로 투자를 해보고 싶기는 한데, 곧 망한다고 하는 사람들로 넘쳐 나고, 정말 실체가 있는지도 잘 모르겠고, 소액이라도 내 돈을 투자 하고 싶지는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freebitco.in을 해보세요. 잊지 않고, 주기적으로 클릭만 몇 번 하면, 비트코인을 모을 수 있습니다. 제 경우에는 모아서 알트코인(저렴한 신생코인)사는데 사용하였고, 주변에는 모은 비트코인 인출해서 원화로 바꾸신 분들도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대해서는 회원가입 방법 부터 다양한 기능에 대해서 정리를 해 놓았는데, 시간이 오래 지나서 변경된 부분이 있어서, 다시 정리 합니다.


freebit.co.in 회원가입 하기

과거에는 회원 가입시 비트코인 주소가 필요했는데, 이제는 비트코인 주소가 필요 없습니다. 비트코인 주소는 자동으로 생성 됩니다. 이메일 주소만 있으면 됩니다. 따라서, 회원가입이 간단해 졌습니다.



freebitco.in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추천인 코드 포함 되어 있음)


위 주소를 클릭하면,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아래의 화면과 같이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캡차를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단,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애써 모은 비트코인을 인출 하려면, 반드시 이메일 주소가 있어야 하기 때문 입니다.





회원가입을 하고나면, 아래와 같이 우측 상단에 0.00000000 BTC 로 상태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제 앞으로 계속해서 비트코인을 모으면 됩니다.





프리비트코인에서 비트코인 모으는 방법

모으는 방법은 매우 간단 합니다. 60분에 1번씩 ROLL을 클릭하면, 비트코인이 적립 됩니다.

적립되는 비트코인은 비트코인 시세에 따라 적립되는 양이 달라 집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하락하면, 적립금액이 커지고,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하면, 적립금액이 커집니다. 현재는 30사토시 입니다.


아래 화면은 비트코인 적립을 할 때마다, 캡차 인증을 거치지 않는 대신, 보상으로 받는 RP(reward point)를 사용할 것인지를 묻는 화면 입니다. 캡차가 귀찮으면 하셔도 되지만, RP도 모아 두면, 향후 보상 상품을 받거나, Bitcoin으로 환전도 가능 합니다.


고로, PLAY WITH CAPTCHA를 클릭하여 불편하지만, 코인을 많이 모으는 방법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덕분에, 캡차를 선택 해야 하는 불편함이 생겼습니다.

대신, 현재 시제로 보면, 2사토시를 추가로 모은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캡차를 입력(VERIFY)을 성공하면, 아래와 같이 성공한 초록색 체크 표시가 나옵니다.




이제, ROLL버튼을 클릭 하면, 비트코인이 적립 됩니다.


이 사이트를 통해서, 한눈팔지 않고, 지속적으로 모으기만 한다면, 분명히 상당히 많이 모을 수 있습니다.

다만, 크게 벌어보겠다는 방식으로 접근하면, 금방 지치게 됩니다. 

생각 날 때 마다, 스마트폰으로 ROLL 하다가 보면, 어느 날 모여 있는 비트코인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한 가지 더 모으다 지치게 되더라도, 30,000사토시 까지만 모으세요.

그래야 계속하지 않아도, 이자가 계속해서 쌓이게 됩니다.



이메일 컨펌이 없는줄 알았는데...

이메일 컨펌이 없어진 줄 알았는데, 몇 번 적립을 해보니 이메일 컨펌을 하라고 메시지가 나옵니다. 메일을 발송 했으니, 확인을 해보고, 15분이 지나도 안오면, SPAM폴더를 확인해 보고, 그래도 메일이 안오면, noreply@freebitco.in메일을 주소록에 등록하고 다시 시도해 보라고 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contact form을 통해서 문의를 하라고 합니다. 그렇게 해서 안오면, 다른 메일로 하는게 더 편합니다. -_-;;





다행히도 저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메일 내용을 살펴보니, 이메일 컨펌이 없으면, 25 roll 밖에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고로, 빨리 이메일 인증을 하는 것이 편합니다. 메일에 첨부된 링크를 클릭 합니다.





아래와 같은 CONFIRM 창이 열립니다. 당연히 초록색 CONFIRM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클릭하고 나면, 성공적으로 이메일이 인증되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제, 마음껏 비트코인을 적립 하시기 바랍니다.




freebitco.in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들

프리비트코인을 하다가, 궁금할 때 한개씩 읽어 보세요. 대신, 한눈 팔지 말고, 모으기만 하세요. 약속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