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후오비 토큰 구입하기 Huobi Token 본문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 토큰 구입하기 Huobi Token

STIMA 2018. 1. 29. 00:27
반응형

중국의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에서 토큰을 발행합니다. 1월24일 부터 시작하여, 2월7일 까지 발행을 하는데요. 그 방식이 새롭습니다. 토크을 그냥 구입하는 것도 아니고, 수수료 쿠폰(1포인트 = 1USDT)을 구입하면, 일정량의 후오비 토큰을 지급하는 방식 입니다. 그런데, 이 후오비 토큰을 지급받기위해서 코이너들이 열을 올리고 있다는 것이죠. 


그 이유는 좋은(?)선례가 있기 때문 입니다. 요즘 핫한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의 경우 자체 발행 거래코인 BNB의 가격이 몇배가 상승하는 효과를 보았기 때문 입니다. 그런 이유로, 후오비에서 자체 발행하는 후오비토큰(HT : Huobi Token)도 가격이 상승할 것으로 기대를 하기 때문 입니다. 

그래서, 저도 후오비 토큰을 구입해 보기 위해서 도전을 해보았으나, 매번 타이밍을 놓쳐서 구입에 실패를 하고 말았습니다.


위 화면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100포인트 패키지를 구입하면, 후오비토큰 77 HT를 지급 합니다. 많이는 아니어도 100달러 정도 부담없이 사두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았거든요. 그런데, 배포되는 코인수가 적지 않은데, 누가 저리도 많이 구입하는 건지... 그렇게 인기가 많은걸까요? 아니면, 중국에는 차원이 다른 큰손이 있는 걸까요? ^^

후오비토큰을 구입이 가능한 시간은 매일 10시(중국시간) 이므로, 한국시간으로는 11시가 되겠습니다. 
참고로, 후오비 토큰은 비트코인으로 구입해야 합니다. 
더욱이 토큰 구입방법은 한글로 상세하게 설명을 만들어 놓아서, 제가 별도로 설명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 후오비 토큰 구입 방법 : https://huobiglobal.zendesk.com/hc/ko/articles/360000303792


아래 화면은 토큰 발행계획 입니다. 갈수록 발행량이 줄어 드네요.


※ 주의사항 

바이낸스 거래소 코인의 사례를 보았을때, 상승할 것이 기대된다는 것이지, 후오비 토큰의 가격이 상승이 확실하다는 것은 아니므로, 본인의 판단과 본인의 책임하에 구입을 하셔야 합니다. 더욱이 바이낸스 때에는 가상화폐 시장 상승기 였으나, 후오비 발생시점은 침체기 임을 감안 하여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