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sgminer - AMD Radeon R9 380 GPU - 파스칼코인 Pascal Coin 채굴 본문

코인채굴 coin mining/파스칼코인 PascalCoin

sgminer - AMD Radeon R9 380 GPU - 파스칼코인 Pascal Coin 채굴

STIMA 2017. 4. 6. 11:16
반응형

파스칼코인 공식 사이트(www.pascalcoin.org)에 접속을 하면, 상단 메뉴중에 Pools 이라는 메뉴가 우측 끝에 있습니다. 그 메뉴에는 4개의 Pool이 링크되어 있는데요. Suprnova, Nanopool, Coinotron, Pool.mn 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가장 앞에 있는 Suprnova가 파스칼코인 채굴을 중단했네요. 그래서, Nanopool에 접속을 해봅니다. 바로 접근을 하려면, Help 페이지로 접속 합니다. pasc.nanopool.org/help


나노풀은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gminer 다운로드 받기

위 그림에서 sgminer(AMD/NVIDIA) 버튼이 보이실겁니다. 클릭해서 마이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의 이름은 현재, sg-miner-5.5.0-pascal.zip 입니다.

압축을 해제 하면, 파일이 달랑 3개만 있네요.




start.bat 파일 편집하기

우리는 strat.bat 파일을 열어서 편집을 하면 됩니다.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하여, 메모장으로 편집을 합니다.



가장 윗줄만 수정 하시면 됩니다. 규칙은 아래와 같습니다.


파스칼코인주소.Payload.워커/이메일


저의 경우 파스칼코인의 주소와 payload는 폴로닉스를 사용 합니다.

Payload를 경우에 따라 PaymentID라고 부르는 경우도 있으나, 같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bat 파일 설정이 완료 되면, 실행 하면 됩니다.




PASC 채굴상태 확인

나노풀은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 하지 않기 때문에, 파스칼코인의 payload만으로 현재 채굴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에서 보시면, 우측 상단에 "Address or Payment-ID"라고 되어 있는 입력창에 payload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Payment-ID라고 되어 있는것은 기존 코인들이 PaymentID라는 용어를 사용해서 입니다. 그러니, payload 값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위에 보시는 것 처럼, 12시간 정도 채굴한 결과 입니다. Nanopool의 파스칼코인 풀은 Balance가 1 PASC가 되면, 지급을 해줍니다. 그래서, 저는 어제 새벽에 1.23 PASC를 폴로닉스에 이미 받았구요. 현재 나노풀 계정에 0.5 PASC가 남은 상태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