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CREX24] 크렉스24 거래소 회원가입하고 무료비트코인 받아 볼까? 본문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CREX24] 크렉스24 거래소 회원가입하고 무료비트코인 받아 볼까?

STIMA 2018. 10. 17. 06:00
반응형

여러가지 코인을 채굴하거나 다루다 보니, 본의 아니게 다양한 거래소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폴로닉스, 비트트렉스, 바이낸스, 힛빗, 크립토피아, 트레이드사토시, bit-z 등 입니다. 우리나라 거래소는 열거하지도 않았네요. 물론 매번 이유가 있어서 가입하여 사용하기는 했지만, 가장 근본적인 이유는 다양한 코인을 거래하기 위함 이었습니다. 처음에는 한국에 거래소가 없었기에 어쩔 수 없이 해외거래소를 사용했었고, 거래를 하다 보니, 제가 채굴하여 팔려는 코인을 취급하는거래소를 찾아서 한개씩 가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거래소에 가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도 제가 채굴한 ELI 코인을 판매할 수 있는 믿을 만한 거래소 이면서, 무료로 비트코인과 각종 알트코인을 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 입니다. 그리고 취급하는 코인이 166개나 됩니다. 하지만, 거래량은 많지 않다는 점 확인 하시고, 가입하세요. 요즈음에는 한국사람들이 암호화폐에 관심이 많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서 인지 웬만한 거래소에서는 한글을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편리해 졌습니다.





CREX24 회원 가입하기


홈페이지 : www.crex24.com  (추천코드 포함)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고 나서, 우측에 가입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두번 넣고, 캡차를 통과 하면 가입이 됩니다.

다만, 비밀번호를 어렵게 만들어야 합니다. 대문자, 소문자,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해야 통과가 될 겁니다.





본인 이메일 확인을 위해 컨펌 메일이 발송 되었습니다.





회원가입의 확인을 위해 이메일 확인 링크가 있습니다. 클릭해야 겠죠?





이메일주소가 확인되었다고 알려 줍니다.




회원가입이 완료 되었습니다.

안전한 사용을 위해서는 보안메뉴에서 2단계 인증을 받으셔야 합니다.

2단계 인증은 구글 OTP (Authenticator)이며, 인증 방법은 따로 정리하지 않습니다.




CREX24 Faucet 으로 무료 코인 받기

상단 메뉴중에서 FAUCETS 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게 됩니다. 다양한 코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죠.

현재 10가지 코인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FREE, BTC, ARQ, BZK, HWI, K2X, AGU, BTCC, NZL


BTC(비트코인) 빼고는 다 모르는 코인 입니다. 





가장 먼저 BTC 옆에 있는 Get버튼을 클릭 했습니다. 

그랬더니 캡차가 열리네요. 매번 열리는 건 아니고, 일정 시간 이후에 접속을 하여 Get을 클릭하면 열립니다.





잠시 후, 화면의 우측 하단에 아래와 같이 

You have received 0.000002 BTC 라는

메시지가 열립니다. 






이렇게, 모든 코인을 한바퀴 돌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그리고 가서, 계정의 전체 잔고를 보니, 580사토시 가치의 코인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정도면, 제가 항상 열심히 모으기만 하시라고 알려 드리는 freebit.co.in 보다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코인이 하루에 1번만 코인을 받을 수 있지만, 일부 코인은 더 짧은 주기로 코인을 제공해 줍니다.

그런데, 주욱 둘러보니 수령한 코인 중에서 구매자가 없어서 매매가 안되는 코인들이 있네요. 현재는 FREE, K2X, 코인이 매수가 없습니다.

NZL, SHND의 경우 거래액이 너무 작습니다. 그럼에도 일단 모아 두면, 써먹을 데가 있기는 하겠죠.


몇 일 사용해보니, 무료로 제공하는 코인이 계속 변경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BTC는 항상 제공 합니다.




다만, 코인별로 최소인출금액과 인출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의 경우 사당히 오랜기간 모으거나, 다른코인을 팔아서 비트코인으로 환전을해야 인출이 가능합니다.

더 좋은 방법은, 상대적으로 인출수수료가 적은 코인으로 환전하여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Crex24 거래소 faucet 서비스를 오픈한 날짜가 10월11일 입니다. 거래소 에서 무료로 비트코인을 주는 서비스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없어지는 경우를 많이 보았기에 서비스가 제공되는 동안 열심히 모으시기 바랍니다. 티클 모아 용돈 버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