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Tradesatoshi.com BitcoinZ 거래 가능한 거래소 회원가입과 보안설정 본문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

Tradesatoshi.com BitcoinZ 거래 가능한 거래소 회원가입과 보안설정

STIMA 2017. 10. 31. 20:53
반응형

BitcoinZ를 채굴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제가 재미삼아 채굴하는 BitcoinZ의 채굴량이 8,000 코인을 넘어서자 suprnova 채굴풀에서 빨리 처리하라는 독촉(?) 메시지가 자꾸만 나와서, 그냥 보관할 수 없겠다 싶어서, 지갑으로 옮겨볼까 하다가,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를 찾아서 옮기려고 보민, 아직 거래가 가능한 거래소가 TradeSatoshi 라는 듣보보도 못한 거래소여서 있어서 잠시 고민하다가 사용해 보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 아직 어떤 거래소인지 잘 모르기 때문에, 가입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TradeSatoshi.com 회원가입하기

상단 메뉴의 우측에 Register 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사용할 계정을 UserName에 입력, Email 입력하세요.

향후, 거래소에서의 신분증인증을 대비해서, First name, Last name, 생일은 실명으로 입력을 하세요.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입력하시고, 약관에 동의 합니다.


가입정보가 저장되면서, 입력한 이메일로 Confirmation Email이 전송 됩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은 메일이 발송 됩니다. 클릭을 하거나, URL을 복사해 브라우저에 붙여 넣으면 이메일 인증이 됩니다.





인증메일을 클릭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인증에 성공했다고 알려 줍니다.



이제 로그인을 화면으로 이동 합니다.


인출가능 한도 확인 하기

로그인한 우측의 화면을 보시면, 로그인한 계정명이 표시 됩니다. 클릭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창이 열리면서, 버튼이 몇 가지 나타납니다. 먼저 확인해야 하는 기능으로 View Profile 입니다.




View Profile을 클릭하면, 표시되는 Account Profile 입니다. 회원가입시에 입력한 정보가 있으며, 일일 최대 인출가능 한도는 $2,000 입니다.

일일 최대 $5,000 까지 사용하시려면, 여권인증을 해야 합니다. 지금은 필요하지 않으므로 2단계 인증은 하지 않을 겁니다.





TFA (2 Factor Authentication) 투팩터 인증 하기

로그인을 하고나면, TFA를 하지 않았다는 빨간색 경고가 계속 표시 됩니다. 보안에 취약하다는 경고 입니다. 이 경고가 나타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Security 탭으로 이동을 합니다. 아래 캡쳐화면에 보시는 바와 같이 로그인 TwoFactor, 인출 TwoFactor, Transfer TwoFactor가 각각 따로 있습니다.




먼저 로그인에서의 TwoFactor를 해보겠습니다.




Type을 3가지 중에서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mail로 2 Factor 인증 하기, Google Authenticator로 2 Factor 인증하기, Pin Number로 인증하기 중에서 선택하면 됩니다. 뭐니 뭐니 해도 가장 강력한 인증은 Google Authenticator 입니다.




저는 예시로 로그인에 대해서만 2 Factor 인증을 하였으나, 여러분들은 인출(Withdrawl), Transfer 에도 인증을 하시기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BitcoinZ 를 전송해서 판매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레이드사토시닷컴(Tradesatoshi.com)은 소액거래자들의 놀이터와 같은 느낌이 듭니다. 코인별 Facucet에서 소액을 받을 수도 있고, 새로운 코인에 대해서 투표도 합니다. 투표를 통해 TradeSatoshi 거래소에 새롭게 상장시킬 코인을 결정합니다. 독특하죠? 커뮤니티의 힘을 믿는 거래소 인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