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블록체인 주변 이야기

[XLM] 1억2천5백만 달러 어치 스텔라 에어드랍 by 역사 깊은 웹지갑 blockchain.com 본문

블록체인 뉴스

[XLM] 1억2천5백만 달러 어치 스텔라 에어드랍 by 역사 깊은 웹지갑 blockchain.com

STIMA 2018. 11. 12. 08:00
반응형

blockchain.com은 상당히 초창기에 웹지갑을 사용하도록 했던 서비스 입니다. 지금까지 비트코인,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만을 지원하였는데요. 이번에 스텔라(Stellar : XLM)를 취급하기로 하면서, 1억2천5백만 달러에 해당하는 스텔라루멘 코인을 에어드랍 배포하기로 한 것입니다. 한마디로 이벤트를 하는 것이죠. 굳이 우리나라 원화로 계산을 해보면, 천억원이 넘는 금액을 투자하여 사용자를 확보하겠다는 것입니다. 저는 초기에 만들어서 잠시 사용을 하다가 방치해 두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접속을 해보았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상당히 깔끔하게 바뀌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회원가입은 건너 뛰고, 스텔라코인 에어드랍 하는 것만 정리해 보았습니다.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 블록체인닷컴 회원인 경우와 그렇지 않은 경우인데요.

향후에 블록체인 닷컴에 가입을 하라고 할지라도 그냥 비회원 신청하기만 해도 


Blockchain.com 기존 회원의 스텔라루멘 에어드랍 받기 신청

www.blockchain.com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추천인 코드 없습니다. 


로그인 후에 왼쪽메뉴에서 Stellar 메뉴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의 화면이 스텔라루멘 코인의 화면으로 변경이 됩니다.

우측 화면의 하단에 Claim Your Free XML Now 버튼을 클릭 합니다.




비회원의 스텔라루멘 에어드랍 신청하기

https://www.blockchain.com/getcrypto

이 화면은 회원이나 비회원 모두 동일하게 보는 화면 입니다.

이동한 화면은 아래와 같이 표시 되면, 1억2천5백만 달러를 배포한다고 자랑을 합니다.

개인들은 얼마나 받게 될지 모르지만, 일단 희망을 갖고 이메일을 입력합니다.





이메일을 입력하고 나면, 축하 한다는 메시지와, 링크를 공유해 달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공유 링크에 추천인 같은 것은 없습니다. 그냥 마구마구 퍼트려 달라고 합니다.





메일상자를 확인해 보니, 이런 메일이 와 있군요.

대기자 리스트에 등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결국 개별 이용자들은 얼마나 많은 스텔라코인을 받게 되는 걸까요?

결론인즉, $25 상당의 스텔라루멘을 받게 됩니다.





추후, 개인 인증을 통해서 더 받을 수 도 있다고 합니다.

그건, 그때 가보면, 알 수 있겠죠. ^^;



이번에는 블록체인닷컴에서 배포하는 스텔라루멘 코인의 에어드랍 대기자 리스트에 등록하는 것을 살펴 보았습니다.

지금 당장 주어지는 것이 아니므로, 관심이 있으신 분들만 참여하세요~




 

반응형